자쿠로(박살천사 도쿠로)

9374.jpg

박살천사 도쿠로의 등장인물.

CV : 와타나베 아케노

신역계엄회의 루루티에에서 보낸 자객 중 두명이 척살임무를 실패하자 보낸 도쿠로의 동생...인데 19세 신체연령으로 도쿠로를 능가하는 나이스한 바디를 가지고 있다. 그렇지만 정신연령은 9세(?!). 이때문에 자쿠로는 사쿠라를 오빠라고... 불렀다가 제지당했다.

평상시에는 하얀 군복에 하얀 베레모를 쓰고, 오른쪽 눈(인지 왼쪽 눈인지 헷갈린다. 국내 정발판은 왼쪽이지만, 사실 정발판은 그림 인쇄가 원판의 반대)에는 안대를 착용하고 있다.

사용하는 천사의 마법 아이템은 살인 젖은 수건 "엑킬젝스". 잠자는 사람의 얼굴에 덮으면 그 사람은 다시는 일어날 수 없다고 한다.(…) 첫 등장은 굉장히 차가워 보이는 여군의 모습을 보여 주며 도쿠로를 강제로 천계로 데려가려는 모습을 보여 주었지만, 뒤로 갈수록 따뜻한 마음을 가진 심부름도 잘하는 착한 아이 같은 캐릭터로 변했다. 사쿠라가 말살대상에서 보류되면서 왠지 모르게 나이에 걸맞는 순수한 여동생 캐릭터로 점점 바뀌게 된다.

신체연령 19세, 정신연령 9세(…)라는 특유의 나이스 바디와 순수함 때문에 쟌스에게 이용당해서 노출도 높은 복장으로 갈아입어 서비스 캐릭터 역할도 한다. 여담으로 오토히메로 분장했을 때 소설판 일러스트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인어공주 정도의 노출도(…)였는데 애니에서는 브라를 끈 브라로 바꿔 버려서 노출도를 미칠듯이 올려 버렸다.

이런저런 이유로 인해 작중 인기는 도쿠로와 더불어 최고.

참고로 도쿠로와 자쿠로의 가문은 '루루티에' 굴지의 명문이라는 '쟈스타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