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서폿저택에 어서오세요)

x250px
예쁘다

1 개요

서폿저택에 어서오세요의 등장인물. 레오나와는 앙숙이면서도 친하다. 레오나는 언제나 잔나의 간식을 훔쳐먹으려고 하기 때문에 잔나는 레오나를 잡기 위해 함정까지 설치하여 대비 태세를 갖추었지만 레오나는 무고한 빅토르를 탱커로서폿 저택에서는 빅토르가 레오나에게 희생합니다!삼아 트랩을 쓸데없이 똑똑하게빠져나가 유유히 디저트를 훔쳐먹는다.

2 상세 및 작중행적

처음 등장할 때부터 자신은 매우 예쁘다고 스스로 소개할 정도로 공주병이 심하다. 하지만 타릭에게는 딱히 딱딱하게 굴거나 하지않고 언제나 타릭과 붙어다닌다. 눈치가 조금 있다면 알아 차렸겠지만 독자들의 눈치는 세계 제일!! 사실 타릭을 좋아한다. 타릭이 서폿저택에 들어오고 바로 다음날 그 옆방으로 들어왔으며 별로 일을 하지 않고도 돈 걱정없이 살 수 있지만 [1] 타릭이 일하는 게이바에서 일을 돕거나 한다. 게이바에서 어떻게 돈을 버는거지 타릭의 이상형이 케이크를 같이 먹을 수 있고 자기주장이 강하며 외모가 준수한 금발이라는 것을 알고나서는 럭스가 "이제 일러스트에서는 백발이 아니냐"고 하자 연재가 시작 할 때는 일러스트가 금발이었다며 필사적으로 항변했다. 블랭이 "그러고 보니 럭스도 금발이다" 라고 하자 블랭의 코드를 뽑아버린다. 그것도 모자라서 럭스가 "어차피 흑백만화라서 티도 안난다"고 지적하자 자신의 머리카락을 노란색으로 작가가 물들인다. 하지만 타릭의 완벽한 이상형에 부합하는 이즈리얼이 나타나고 둘이 함께 방으로 들어가자 울면서 럭스에게 매달린다. 이즈리얼이 럭스의 남친임을 알게되자 "너 능력 좋다 이것아"라며 이즈리얼을 사귄 럭스를 질타한다. 이후 쓰레쉬에게 도움을 요청해 소방차게임을 하고 있는 두명을 끌어낸다. 다행히도 소방차게임은 잔나가 걱정하는 Deep Dark한 게임은 아니었고 타릭에게 보고싶었다며 징징댄다 이후 옥상에서 술을 마시는데 아마 타릭과 이어질 듯하다. 몇일 후 레오나가 모르가나와 가게 삭빵 제빵대결을 펼치고 주방에서 쉴틈없이 궁을 써대며 빵을 굽는 바람에 저택내부가 굉장히 더워지고 노출장면이 나올 뻔 했지만 작가의 대학동기들이 이 만화를 본다는 것을 눈치 챈 작가에 의해 나오지 않았다. 그후에는 딱히 모습이 안보이더니 50화에서는 모르가나와 레오나의 제빵대결 MC가 되었다. 타릭의 기상캐스터 드립은 덤.
  1. 바람마법에 관해서는 대륙내에서도 독보적인 존재라 마법학회에 가끔 가서 바람이나 뿜어대면 돈을 번다고 한다. 레오나의 말로는 갓백수 라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