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올 라이더 대 대쇼커에서 등장한 디케이드의 파이널 폼 라이드.
디케이드가 거대한 디케이드라이버로 변형시킨 후 디엔드가 가면 라이드로 소환한 가면라이더 J 점보 포메이션과 융합하여 디케이드 컴플리트 폼 점보 포메이션이 된다. J 말고도 다른 라이더와 융합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크기가 맞지 않아 불가능할 것 같다(...). 일단 방영 당시까지만 보면 J보다 거대한 라이더가 없었고 최신작인 가면라이더 고스트가 등장한 현재까지도 이걸 장착할 수 있는 라이더는 가이무의 수박 암즈나 위자드 링으로 거대화한 가면라이더 위자드 뿐이다.
일단 융합한 후엔 디케이드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는 모양이지만, 몸체가 디엔드가 소환한 J인데다가 다른 파이널 폼 라이드의 경우를 생각하면 마음만 먹으면 디엔드가 조종할 수도 있을 것 같다.본격 디엔드 최강설?
본편에선 디엔드가 사용하였는데, 디엔드가 카드를 디엔드라이버에 넣은 후 디케이드가 멍하니 있자 디엔드가 억지로 등을 돌리게 한 다음 '아픔은 한 순간이다' 라며 강제로 변형시키는 모습은 압권.그러니까 평소에 남들 등짝을 작작 봤어야지 이후 비장의 카드인 파이널 가면 어택 폼 라이드로 쇼와라이더와 역대 헤이세이 주역 라이더 전원을 가면라이드 카드로 바꾼 후 가면라이드 카드를 전부 통과하는 라이더 킥인 점보 디멘션킥을 써서 킹다크를 박살내버린다.
일단 본편에서 사용한 적은 없지만, 거대화한 상태에서도 가면 라이드, 어택 라이드, 폼 라이드는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하지만 저 덩치로 쓰면 아군이고 적군이고 다 날려버릴테니 안 쓴 게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