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이 생각나면 지는거다.
- Jared (CV: Teddy Cohn)
Superjail!의 행정 책임자겸 회계사 및 공증인, 소장의 개인비서겸 패배자으로 매우 땅딸막하며, 덤으로 왕대두[1]다. 알코올, 도박, 마약, 게임, 섹스[2], 폭식증 등 중독될만한 것엔 모두 중독되어 있으며, 15년 이상 우울증을 앓아온거 외엔 Superjail의 개념인이다.[3] 덕택에 비정상인 Superjail에선 바보로 통한다. 그러나 한번 화가 나면 폭주하여 크게 한 건 터뜨린다. 쌍둥이의 계략으로 헐크화되어 자신을 패배자 취급하는 앨리스와도 맞장을 뜨기도 했고, 죄수들의 왕[4]이 되어버린 적이 있었으며, 끔찍한 사고로 인해 프랑켄슈타인화가 되었을땐 Superjail을 괴물로부터 구한적이 있었다. 워든이 Timepolice에 끌려갔을때 휴대폰 홍보, 택시기사등을 하다가 택시에 탄 앨리스를 만나게 된다. 예전에 회계사 일을 할때 하필이면 고용주가 마피아(...) 일을 너무 열심히 한 죄때문에 주립 교도소 행이었다 제일봇이 버스를 통째로 납치, Superjail에 끌려와 죄수가 안되는대신 슈퍼제일의 행정 책임자가 되었다. 그의 여성형은 Ultraprison의 셔리스(Sharice)로 그녀와 로맨스를 찍었다. 지금도 간혹 연락을 하는 듯하며 방에는 그녀의 사진이 마련되어 있다. 하지만, 최근에 나온 4부 1화에서는 불바다가 된 슈퍼제일에서 셔리스가 제라드는 죽었다고 착각한뒤 그를 잊으려고 노력하고 슈퍼제일의 닥터와 눈이 맞은뒤, 제라드는 그를 유일하게 사랑해준 셔리스를 눈앞에서 NTR당하였다.불운해도 이렇게 불운할수가... 하지만 시즌 4 5화에서 그녀와 재결합한다!!!
담배를 하면 술을 마시고 술을 마시면 권총자살을 할만큼 우울중 말기환자다..
꿈속에선 뭐가 문제인진 모르지만 슈퍼제일의 소장이 되어 대두 비서가 된 워든과 검열삭제를 한다.
워든이 세계를 정복하는 미래에서는 감옥에 안 갇히겠다고 도망치는 아기 엄마를 쏴죽이는, 잔혹무도한 애꾸눈 부관이 되어 워든을 보좌한다. 그뒤 차원이 붕괴됐을때는 현재의 제라드와 만난뒤 현실의 제라드에게 총을 빌려주고 적을 사격하게 했으나 총알이 튕겨나가 미간을 적중당해서 죽었다.쌤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