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하나

이세계 드래곤의 등장인물.

진사미와 같은 반이다.
카이란의 평가는 고소공포증 있는 말꼬랑지. 말꼬랑지는 그녀의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때문.
외모야 예쁜 편이긴한데 당연히 진사미, 진혜미 자매와 치르하나 아리아, 이민지보다는 아래.

극기훈련 갔을 때 교관에게 대드는 것으로 첫 등장. 자기는 고소공포증 있어서 못한다고 대들다가 교관에게 성희롱적인 발언도 듣게 되는데 사미가 구해주었다.
(사미가 구해준 이유는 자기 반 애들은 자기 물건이니까 건드리지 말라고. 흠좀무) 사미가 수세에 몰리자 이카레이드 카이란이 도와주었고, 교관들은 정체를 드러내고 카이란에게 개패듯이 얻어터진다.

사미가 청소당번이면서 청소를 안 하자 "클래스메이트 겸 친구니까 같이 청소하자."라고 한 말 한마디로 사미와 친구 먹었다. 친구들이 사미를 헐뜯자 그녀를 두둔해 사미를 감동시키기도 하였다.

사미가 평범한 외모인 백성-백성의 외모를 지닌 카이란-과 좋다고 사귀는 걸 보고 이해를 못해서 나종민이라는 그녀의 증언으로는 '여자 헌터 킬러'를 소개시켜 주었으나..사미는 종민을 자신이 겪지못한 친구들과의 추억을 얻는데 이용만 하고 버리게 된다.
사미가 다른 조직에 납치될 때 같이 납치될뻔했으나 사미의 희생으로 무사하게 된다. 이때 종민은 같이 있다가 다른 조직에까지 싸움 잘한다고 소문이 퍼진 카이란 때문에 카이란인줄 알고 달려든 다른 조직의 폭력배들에게 흠씬 개패듯이 얻어터진다. 그 일로 사미는 그녀를 멀리하지만 괜찮다고 하며 다시 우정을 회복한다.

겨울방학 때는 난데없는 스키장 여행 계획에 거절했다가 카이란이 당한 방식으로 전기충격기에 당해서 사실상 납치당했다.

카이란 일행을 보고 이해가 안 된다고 항상 말하기에 어찌보면 독자들과 가장 비슷한 존재.

사미와 그 일행을 친구로 받아주는 걸 보면 나름 대인배긴한데...그 일행과 다닌 후로 성적이 떨어져서 고3이 된 후에는 공부에 전념한다. 덕분에 비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