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소개
크라노아의 등장인물로 성우는 카미야 히로시. 11월 20일생, AB형. 고교 2학년생, 17세. 학생회장이다. 언동이 부드러운 우등생으로, 중학교 시절부터 시오리의 남자친구였다.
부드러운 성격으로 미노리가 좋아한 상대였다. 그러나 결국 시오리와 사귀게 되고 미노리는 시오리에게 유이치처럼 자상한 사람은 얼마 없으니 부럽다고 했지만 시오리는 묘하게 웃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거기다 사와키 치히로가 유이치와 시오리가 단둘이 있는 것을 경계하고 나나또한 유이치에게 적대적인 모습을 보인다.
시오리에게 집착하는 면은 나나와 똑같고 이를 위해서 미노리에게 이 몸은 시오리의 몸이니까 네가 없어져야 한다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한다.
2 작중 행적
2.1 Hello Again
시오리가 깨어난 이후로 계속해서 시오리와 만나오고 있었다. 그러나 미노리가 처음 깨어난 날 자신을 '유이치'라고 부르는 시오리(사실은 미노리)를 보고 이상한 것을 느끼고 자기 자신을 미노리라고 말하는 그녀에게 다 기억의 혼란이라고 일축해버린다. 그러면서도 쇼에게 따로 연락해서 시오리가 기억의 혼란을 겪어 미노리라고 자칭한다는 말을 하기도 하는 주도면밀한 모습을 보인다.
그 후 미노리가 다시 깨어났을 때도 시오리와 함께 있었으며 미노리는 여기서 자신이 사실 유이치를 좋아했음을 떠올린다. 치히로의 개입으로 미노리와 헤어지지만 미노리를 몰래 따라온 건지 쇼와 작별인사를 한 미노리에게 갑자기 나타나서 그녀를 '미노리'라고 부른다. 그러나 평소의 다정한 태도가 아니었고 싸늘하고 무섭기까지 한 태도로 그녀를 밀치고 밀어붙인다. 위의 다정하다는 미노리의 평과는 상반된 모습을 보이더니 이 몸은 시오리의 것이어야 하고 아니면 자신이 곤란하다는 말을 미노리의 바로 앞에서 말한다. 이후 키타지마 쇼가 개입하자 미노리가 쇼 앞에선 자신이 미노리라고 밝히지 못할 것을 알고 일부러 그녀를 시오리라고 부르며 데이트 중이었다고 쇼에게 염장을 지른다. 하지만 쇼는 미노리의 외침으로 그녀가 미노리라는 확신을 하고 있었고 결국 쇼에게 대차게 무시당하고 밀려난다.
2.2 Yesterday once more
시오리를 지키려 하는 나나에게 얻어 터진다. 치히로와 미노리의 제지로 중간에 구해졌지만 그 자리에서 자신이 시오리를 때렸다는 사실을 폭로당한다. 심지어 한 번이 아니라 세 번이나 때렸다고 하며 또다시 시오리를 잃을 수 없다는 말을 한 것에 더해 시오리를 잃을까봐 두려웠다고 한다. 시오리의 어두운 일면을 알고 그녀가 다른 남자들과 관계를 가진 것과 자신을 진심으로 좋아하지 않는 것을 알고 시오리를 잃을까 두려워 손을 댄 것 같다. 하지만 용서받을 수 없는 일인 건 자신도 알고 있으며 이걸로 나는 최악이다라고 말한다.
미노리에게 자신이 시오리를 때렸냐고 물었다가 손을 댄 건 최악이지만 이렇게 후회하는 건 나쁘지 않다라는 말을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