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안 쇼크 트루퍼


Img008.jpg

1 소개

카디아 쇼크 트루퍼는 아이 오브 테러의 모서리에 있는 카디아 행성계의 아스트라 밀리타룸 연대이다. 카디아 행성계는 "Black Crusade"와 같은 카오스의 위협에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고, 이때문에 인류제국이 은하계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충지중 하나이다.

2 설정

카디아의 심장부에 위치한 요새행성인 카디안 게이트는 카오스의 군단이 안정적[1]으로 침공할 수 있는 유일한 우주 경로로 알려져 있다. 다시 말해 이 곳은 워프 스톰이 감싸고 있는 "아이 오브 테러(Eye of Terror)"로 부터 인류제국을 침략하려는, 거대한 카오스 군대 무리가 심심할 때마다 처들어가기 딱 좋은 곳인 셈. 이 때문에 제국에게 이 행성의 중요성은 엄청나다고 해도 절대 과장된 것이 아니다. 만약 이곳이 파괴적인 힘에 의해 침략을 받는다면, 막을 수 없는 광기와 피의 물결이 퍼져나가게 될 것이다.

이 때문에 몆 만 년 동안 카디아에 거주하는 카디아인들은 항상 지독한 카오스의 군대들과 맞서 싸우게 되었고, 카디아는 강력한 전사문화가 발달하게 되었다. 모든 카디안인들은 나이나 성별, 상황의 상관없이 반드시 싸우는 법을 알아야하며, 41번째의 새 천 년 동안 있었던 모든 공포들이 뿜어져 나와도 동요하지 않는 용기와 그 공포와 마주하는 법을 알아야한다. 카디아의 신병 모집 비율은 카디아의 출생율과 동일하다. 이건 모든 세대들은 죄다 군대에 때려 박아서 그러는듯. 5살에는 라스건을 분해하고 조립하는 법을 배우며 6살에는 치명적인 한 방을 쏠 줄 알아야 한다. 그리고 7살 생일이 되기도 전에 역겨운 싸이커들의 공포와 돌연변이들을 마주해야 한다는데, 과연 카디아인 답지 않을 수가 없다. 이러한 방식의 훈련은 카디아의 젊은이들을 정신적, 영적으로 확고하게 만든다. 훈련의 수준은 테러에서 뿜어져 나오는 레이저나 인간의 비명도 익숙해지는 정도로, 카디아인들이 16살이 되면 백병전이나 무기를 다루는 법, 화학전이나 차량운전에도 능통해 카디아의 군대에 징발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
이렇게 징발된 카디안 화이트쉴드는, 다른 세상에서 징집된 신병들과 비교해보면 확연히 차이가 난다. 화이트 스트립들은 자신의 위치에 재깍재깍 찾아가며, 화이트쉴드 대대는 상부의 명령에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아무런 거리낌 없이 전쟁터에 몸을 던진다. 그들은 명령에 대해 고민하지 않고, 고민할 줄도 모른다. 최전방에서 싸우는 고참병들 처럼 거리낌 없이 잘 싸우며, 전쟁에서 살아남은 절반의 화이트쉴드 신병들은 자신들도 임페리얼 가드의 높은 계급에 갈만한 충분한 자격이 있다고 말한다.
카디아의 군인들은 그들의 목숨을 황제를 위해 바치는 것을 최고의 영광으로 여기고 있다. 수많은 세월동안 인류는 카디아의 쇼크 트루퍼가 필요했고, 그들은 엄청난 훈련들과 백발백중의 솜씨 그리고 웃음기 싹 뺀 진지한 태도로 수없이 많은 피의 전쟁들을 겪어왔다.
카디아의 쇼크 트루퍼들은 쇼크 트루퍼들은 수준 높은 장비들로 무장하였으며, 병사의 수와 실력 모두 임페리얼 가드의 모든 군대보다 더하면 더했지 어디가서 꿀리지는 않으며, 높은 비율의 베테랑들과 실력파 장교들 덕분에 하나의 카디아 연대는 라스건맨 열 개 대대정도의 가치가 있다고 평가받는다.
수 천 년 동안 이러한 완강하고 용맹한 카디안들은 그들의 의무를 우수한 고결함과 의지로 수행해 왔으며 카디안 쇼크 트루퍼들이 전쟁터에서 거둔 영광스러운 승리는 셀 수 없을 정도다. 그 결과 수 만 년동안 카디아인들은 인간의 역사속에서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명성을 쌓았다.

하지만 아바돈의 13번째 블랙 크루세이드가 카디안 게이트를 콩가루나도록 패고 있다. 카디아의 장교들은 그들의 고향을 지키기위해 최대한 많은 은하에 지원 요청을 하고 있다. 그들의 행성이 전쟁의 불길로 불 탈 것이라는 소문은 그들의 새로 창설된 연대 사이에서 퍼저나가고 있으며, 인류제국의 끊임없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반역자들의 군단은 그들의 요새 행성과 자매행성들을 무자비 하게 강타할 것이다. 그 어떠한 것으로 충성스러운 카디아인들에게서 그들이 태어난 자랑스러운 행성을 지키고자 함을 막을수 있을까?(그런 이들은 결코 소수이겠지만). 그것은 철저한 규율과 병사들의 독실함 만으로도 증명되며, 카디아 연대는 그들의 고향을 지키든 그렇지 않든, 은하계를 누비며 전투하는 것에 개의치 않는다.비록 그들의 행성이 전쟁터가 되더라도 카디아 인들이 가진 필사적인 투지의 불꽃은 오직 전쟁에 의해서만 불타오를 것이다.[2]
  1. 카오스 세력의 경우 워프와의 연결이 끊어지면 다시 워프로 사출된다.
  2. 출처:codex - Astra Militarum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