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올랐다… 움직일 때다!"-카마우 연대 구호.
Kamau.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판오세아니아 소속 전열보병.
1 배경 스토리
카마우란 케냐의 키쿠유어로 "조용한 전사"를 뜻하는 말로, 카마우 병단은 판오세아니아 신속 개입 사단의 최정예 병사들이다. 카마우의 본부는 주력부대가 주둔 중인 물의 행성 바루나에 위치해 있다. 바루나 같은 수상 지형에서 활동하기 위해 이들 개입 부대는 수륙양용 작전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
카마우 병단은 고도로 전문화된 군인들이며, 물 속에서나 물 밖에서나 뛰어난 전사다. 오늘날 카마우는 바루나의 토착 반란군인 리베르토스와 맞서 싸우기 위해 시작된 "청해" 대테러 프로그램의 중핵으로 자리잡고 있다. 청해 프로그램에서 카마우 병단은 테러를 막기 위한 선제 타격과 테러 사태시 대응 작전 모두에 투입된다.
이들이 받은 다양한 종류의 훈련 덕에 카마우 병단은 부처간 협력 상황시 주력군이나 적극적인 지원 임무 모두를 수행할 수 있다. 카마우 수륙양용 개입병단이 테러 집단이나 이들의 은신처를 선제 타격할 수 있는 허가를 받은 몇 안되는 판오세아니아 특임 부대라는 건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물론, 이 모든 것을 제외하더라도 이들의 서핑 실력 하나만큼은 정말 뛰어나다.
2 능력치
전열보병치고는 사격능력이 상당하며 BTS가 매우 높은 부대. 달리 특별한 점은 없고, 포인트가 일반 퓨질리어에 비해 훨씬 비싸 기용하기 쉽지 않지만 여유가 있다면 해커 용도로 기용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