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바넬라

고스트 트릭의 등장인물.

흰옷을 입고 등장할때마다 마이클잭슨 같은 춤을 추는게 특징. 특별수사반 수사반장으로 린네에게 잘해주는 편이다.

죠드형사와는 옛 친우. 그러나 죠드가 엽기 살인범으로 구속된 이후로 사람이 변해 오점이 없는 인생을 살며 그것을 통해 출세하려 한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는 훼이크.

사실은 죠드형사 사건에 의문을 느끼고 그 사건을 제대로 조사하기 위해서 그런 삶을 살고 있다. 특별수사반 수사반장이 돼야만 들러붙는 자에 대해 제대로 조사할 수 있기 때문. 즉 이녀석도 사실은 착한녀석이였어 클리셰.

죠드의 탈옥을 막은것도 합법적으로 그를 구하기 위해서였다. 만약 그가 탈옥을 해버리면 진짜 범죄자가 돼버리기 때문. 또 탈옥한 그를 법무대신 앞에 끌고 온것은 시간을 끌기 위해서였고, 죠드가 곧 사형판결을 받을것임에도 시계를 선물이랍시고 준것도 놀리는게 아니라 그곳에 범인을 쫓을 발신기를 달아놨기 때문이였다.

후반부에 자신이 쏜 총에 역관광 당하여 요미엘에게 죽는다. 그러나 요미엘에게 들키지 않고 미사일과 시셀이 그의 죽음을 막아준다. 또 요미엘이 죽지 않는걸 알면서도 굳이 총을 쏜것은 총알에 발신기를 달아놨기 때문. 처음에는 죽지 않는걸 알면서 왜 쏜거야 하고 시셀(고양이)는 깠지만.. 어찌됐건 진짜 우수한 사람 맞긴 하다. 살아났지만 살아나기 전에 입은 상처를 고칠 능력은 시셀에게 없기에 그 이후는 리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