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마 토고

風間冬悟

월드 엠브리오의 등장인물.

리쿠의 어릴적 친구. 카자마 병원의 원장의 동생. 급우들에게 따돌림을 당했으며 한때 리쿠와 어울리며 좀도둑질을 했지만 리쿠의 자수로 관계가 악화됐다. 이후 카자마 병원에 원인불명의 화재가 발생해 형을 잃었으며 학교에서는 형과 아마네의 험담으로 마음고생을 하다가 결국 병원의 화재시설 미비에 의한 소송과 리쿠의 폭력사건 이후로 전학을 간다.

5권에서 등장하는데 2년후 전학을 간곳에서도 어울리지 못하고 양아치들의 빵셔틀따까리로 살다가 양아치들이 관수화 되면서 사건에 휘말린다. 타카오가 일으킨 F.L.A.G 습격 사건때 타카오가 소실한 인기를 우연히 얻었고 관수화 사건에 휘말린 직후 타카오와의 전투에서 인기 사용자로 각성한다. 인기 사용자로 각성했으나 타카오의 공격때문에 인기핵이 손상되는 바람에 모습을 만들어내지 못한다. 인기의 사용은 F.L.A.G 기술진의 협력으로 보조장비의 도움을 받아 사용한다.[1] 주로 사용하는 형태는 총과 같은 형태. 후반부엔 바이크(...)

이때 리쿠와 재회하며 리쿠와의 관계도 많이 회복되었으며 분실에 소속되어 전투 훈련을 받고 있다. 그런데 말을 가려하지 못해 죠와 클라라에게 좀 구박받고 있다. 특히 클라라에겐 대책없이 털리는 편.
  1. 보조장비 자체를 모양으로 삼아서 인기핵의 힘을 불어넣어서 장비가 인기가 된다. 이해하기 쉽게 다른 애니에서 비슷한걸 찾자면 페이트/제로에 나오는 버서커보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