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워즈 네오의 등장인물.
국내명은 코브리오.
성우는 우에키 마코토/김영선.
비스트 모드는 코브라.
혼자 활동하는것을 좋아하는 독불장군에 쿨하면서도 성질이 다소 급하며 인내심이 없는 성격으로 성격이 급한 것 때문에 가끔 위험에 처하기도 했다.
상대방의 장점에 대해서 별로 인정하지 않는 면을 가지고 있으나 근본은 나쁘지 않은 편이고 사실은 따뜻한 면도 가지고 있다.츤데레?
성격이 반대인 브레이크와는 자주 툭탁거리는 편. 만담 콤비라고도 할 수 있다. 다투는 사이이긴 하나 때론 둘이서 협력하여 호흡이 맞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가끔은 저 두 콤비에 스탬피가 끼기도.
주무기는 왼팔에서 발사되는 기관총 암 머신건, 오른팔에 장착된 꼬리를 채찍처럼 휘두르는 테일 뷰트. 상대를 붙잡아 팽개치거나 물건을 낚아챈다.
비스트 모드에서도 입 속에 있는 화염방사 장치를 이용해 화염을 내뿜을 수도 있다. 세번째 형태인 '배틀 모드'가 존재하며 총좌의 모습으로 변신하여 배쪽에 있는 총을 발사한다.[1]
비스트 워즈 네오 코믹스에 의하면 요르문간드라는 행성 출신으로 어린 시절 블렌트론에 의해 자신을 제외한 종족이 학살당하였고 아버지는 엘파올파에게 자신의 눈앞에서 살해당했던 과거를 가지고 있다.[2]
그리고 아버지를 묻은 후 아버지가 쓰던 모자를 자신이 착용하기 시작했다. 이후 다른 이들의 죽음을 계기로 블렌트론에게 복수하기 위해 맥시멀에 들어왔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