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프 케이

chara12.jpg

무한의 리바이어스의 등장인물.
cv:나가사와 나오, 한국판은 최은애.

블루 일당 중 한 명으로 간호학과에 다닌 적이 있는 아름다운 슴가를 자랑하는 15세의 소녀이다. 상당히 자유분방한 연예관계를 가진 관계로 아무 남자나 막 꼬시고 다닌다. 찰리(굿 터틀랜트 3세)와는 첫 만남 후 얼마 안 돼서 거사를 치루더니 반쯤 장난삼아 데리고 놀다가 차버렸다. 그러나 블루 일당이 몰락한 뒤에도 찰리가 몸을 던져서 그녀를 보호하자 그의 진심어린 모습에 완전히 반했다.

감옥에 갇혔다가 미셸 케이가 구해준 후 도망다니다가 후반에 간호학과에서 배운 지식을 활용 아이바 코우지를 구하는 활약을 했다. 최종화에서 찰리와 함께 승선한 후 다시 성실하게 간호학과를 다니는 모습이 나온다.

사실 남자다. 작중에서 찰리가 말하는 '난 네 비밀을 알고 있어'는 바로 이것을 말하는 것. 복선으로 열이 받았을 때 남자목소리로 말하고 미셸이 오빠라고 부르는 등이 있지만 직접적으로 말을 안 하기 때문에 작품을 다 본 후에도 이 사실을 모르는 사람이 꽤 있다.[1] 아직 성전환중이라서 공사(?)가 덜 끝난 부분이 있지만 리바이어스에 다시 탑승했을 때는 찰리 집안의 재력을 이용해서 완전한 여자가 됐을지도 모른다.
  1. 목소리는 사실 그냥 여자가 목소리 깔고 말하는 것처럼 들리지 남자목소리로는 안 들린다(그야 성우가 여자니까...). 동생 미셸이 오빠라고 부르는게 결정적인데, 작중에 크리프가 있는데서 크리프를 '오빠'라고 부르는 것은 딱 한장면밖에 안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