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블랙 미러


터닝메카드 W 블랙미러의 부활에 등장하는 악역.

C.V:정승욱

1 개요

“때가 왔다! 자! 해방된 나의 힘이여!”

극장판에서 부활한 블랙 미러. 메인 빌런으로 재등장이 결정되었다. 그리고 복수를 위해 때를 기다렸다가 30년 뒤 미래에서 결국 부활하여 나찬의 시대로 다시 돌아왔다, 30년동안 힘을 비축하다가 부활한 모양이다.
에디의 연구소에 있던 클론 메카니멀들을 빼앗아 세뇌시킨 아이들로 하여금 사람들을 공격하게 한다.

2 작중 행적

첫 번째 TV 시리즈 터닝메카드에서 세계를 지배하려 하지만 나찬 일행의 활약으로 최후를 맞이하는 악의 화신. 오랜 세월 동안 복수를 꿈꾸며 부활해 지구로 온 블랙미러는 선한 토끼의 탈을 쓰고 사람들에게 접근해 클론 메카니멀을 탄생시키고 도시와 마을 사람들을 공격한다.

30년 동안이나 때를 기다렸다가 부활한 후 나찬과 친구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나찬의 시대로 돌아왔다. 공원에서 아이들에게 예쁜 거울을 공짜로 나누어 주었다. 그 직후 에디의 연구소를 습격했고 빼앗은 클론 메카니멀과 거울을 이용해 아이들을 세뇌시켜 사람들을 공격하게 한 후에 나찬과 친구들과 배틀 후 세뇌가 풀리자 블랙미러의 요새로 납치했다. 그리고 에디의 몸에 빙의해 디스크 캐논이 걱정되어 연구소로 달려온 나찬을 속이고 디스크 캐논을 찾아내 빼앗고 이후에 달려온 반다인과 함께 그리핑크스로 배틀을 벌이고 순식간에 승리한다.

“기억해라! 인간들의 사악한 마음이 남아있는 한, 나는 몇 번이고 다시 살아날 것이다!”

나찬반다인이 블랙미러에게 납치당한 후, 뒤늦게 연구소에 도착한 이소벨 일행이 블랙미러와 배틀을 벌이지만 친구들의 패배당할 위기에 순간 데미안과 카밀라로 인해 에디가 아닌 블랙미러 자체인것을 데미안에게 간파당해 배틀이 끝나게 되었지만, 드디어 본색을 드러내고 점점 거대해지면서 나찬 일행을 공격하자 그리핑크스, 카이온, 가고토스, 데스퍼, 디스크 캐논의 파이널 어빌리티 공격으로 인해 완전히 패배하지만 1기때처럼 사라지지 않고 도망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