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마진

파일:Attachment/PreCure Toymajin.jpg
493px

극장판 프레시 프리큐어! - 장난감 나라에는 비밀이 가득?!의 최종보스. 성우는 썬더 바론시오야 코조.

장난감 나라를 지배하고 있으며 극장판 초반에 아이들의 장난감을 사라지게 한 장본인이다. 우사뿅이 프리큐어들을 장난감 나라로 데리고 오자 수하인 룰렛 백작을 이용, 주사위 놀이의 숲으로 유인해 프리큐어들을 흩어놓은뒤 각개 격파하려고 하나 실패하고 중반부에 진정한 모습을 드러내며 프리큐어들과 결전을 펼친다.

그리고 그 때 밝혀지는 그의 정체는 '아이들한테서 버려진 장난감들이 모여서 만들어진 원한의 결정체'였다. 그 때문에 아이들에게 엄청난 증오를 품고 있으며, 장난감들을 모아 세계를 지배한 뒤, 자신들을 버린 아이들을 장난감으로 삼으려 한다.

이후 프리큐어의 럭키 클로버 그랜드 피날레로 정화되어 소멸...한줄 알았는데 장난감 나라에 있던 아이들에게 버림 받은 장난감들의 원한을 부추겨 자신의 몸에 합체시켜 거대한 곰 형태로 변해 프리큐어들을 위협한다. 하지만 미라클 라이트의 힘으로 각성한 큐어 엔젤의 프리큐어 러빙 트루 하트에 의해 아이들에게 쌓인 원한이 풀리며 원래의 모습인 테디베어로 돌아간다. [1] 이후 아이들을 한번 더 믿어 보기로 결심하고, 바자회에서 러브에 의해 어느 여자아이한테 가게 된다.

프리큐어 올스타즈DX 3에서 재등장.프리큐어에게 정화된 사악한 부분이 모든 것의 흑막인 블랙홀에게 거둬져 새로 실체를 부여받는다.

초반부에는 프리큐어들이 모여 있는 자리에 펀치를 날려 프리큐어들이 세 그룹으로 흩어지게 했다. 펀치는 크레이터가 만들어질 정도로 강력했지만 역시 이 분보다는 약한 듯. 최종적으로는 럭키 클로버 그랜드 피날레에 의해 소멸.
  1. 이때의 성우는 사카모토 치카. 사카모토 치카는 차기작 하트 캐치 프리큐어!에서 큐어 플라워인 하나사키 카오루코 역이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