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로스트사가/용병/마법 / 로스트사가/용병/진화
:
찜질방 알바는 나에게 맡겨라! 1 설명높은 데미지를 가진 불을 주무기로 화력전에 특화되어 있는 마법사 용병이다. 불 공격에 붙어있는 화상 상태에 걸리게 되면 기립시간이 지연되기 때문에 콤보에 도움이 된다. 다만 다른 메이지들처럼 다수를 상대하는 능력이 매우 떨어지기에 되도록이면 백병전은 피해야 한다. 대신 일 대 일 상황에서는 보통 이상의 화력을 집중시킬 수 있기에 원캐 플레이어가 자주 보인다. 마법 용병 첫 진화의 주인공이 되면서 메테오를 기본기로 가지게 되었으며 점디꾹 마법진 찍기, 대시공격의 미친 범위 등으로 다시금 사기 용병으로 거듭나 명색이 메이지인 주제에 광전사마냥 전장에서 날뛴다. 100레벨 칭호는 '화염의 마법사'이다. 1.1 진화여섯 번째 궁극 진화의 주인공이 되었다.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역시 D꾹과 A D꾹. 훌륭한 아군 지원 용병이 되었다. 현재는 위상이 많이 떨어졌지만, 한때는 들어가는 방마다 욕을 얻어먹던 영광(?)의 리즈 시절이 있었다. 내역은 다음과 같다.
2 기본기
2.1 진화
3 스킬3.1 메테오지정된 위치에 불타는 운석을 떨어뜨린다. 피격자는 살짝 공중에 뜨며 화상 상태에 빠진다. 데미지가 높은 편이며, 넘어진 적도 적당한 높이로 띄우고, 기립 중인 상대에게 쓰면 기립을 지연시킬 수 있어 콤보용으로 많이 쓰인다. 마법 차징 중에 S키 입력으로도 시전할 수 있다. 진화하면 크기가 커지고 데미지가 높아진다. 3.2 플레임웨이브손으로 땅을 내리찍어 6갈래로 퍼지는 불길을 일으킨다. 불길은 땅을 타고 움직이며, 피격되면 공중에 살짝 띄워짐과 동시에 화상 상태에 빠진다. 공중에서 시전하면 그대로 땅에 착지하면서 시전한다. 퍼지는 갈래의 불길에 모두 히트 판정이 있기 때문에 누워있는 적에게 뿔피리 등의 아이템을 써서 기립시간을 늦춘 뒤 겹쳐질 만큼 가까운 거리에서 발동하면 한번에 여러 갈래를 히트시키며 몇 배 이상의 데미지와 함께 엄청 높게 띄울 수 있었기 때문에 아는 사람들만 알고 쓰던 효율 괜찮은 기술이었다. 상향패치로 기립 시간이 지연됐다. 3.3 텔레포트글자 그대로 순간이동. 시전 후 원하는 위치에 텔레포트한다. 거리 제한이 있지만, 필요한 범위만큼은 충분히 이동할 수 있다. 시전 직후엔 시전하기 전에 보고 있던 방향으로 서 있으니 참고. 주요 용도는 3.4 화염저항일정 시간 동안 자신을 포함한 주변 아군에게 불 속성 데미지에 면역이 되는 버프를 걸어준다. 4 기타로스트사가 실행 후 로딩창에서 남성캐릭터가 마법으로 떡볶이를 요리하는 일러스트가 나온다. 후추와 설탕 뿌리기는 덤. |
- ↑ 진화 용병 최초로 2차 진화 없이 바로 궁극 진화로 넘어가게끔 출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