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이 스캇키

파일:Attachment/proi.jpg

プロイ・スカッキ (Proi Skatki)

망념의 잠드의 등장 인물로 성우는 네야 미치코

칸바 레이조의 여조수로 그와 함께 연구하고 있다. 일단은 군 관계자. 카키스 밑에서도 일하고 있다. 이름을 보아 센탄 도 출신은 아닌듯.

솔직히 캐릭터 자체가 좀 흐릿한 편이다. 하루에게 충고인지 협박인지 아닌 말을 건네기도 하고, 냉정하게 딱 잘라 말하기도 하고....

카키스 토지로에게 머리 스타일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잔소리를 듣자, 열받았는지 얼마 뒤 머리 스타일을 바꿔버린다. 그런데 그게 더 마음에 안 든다고 카키스에게 또 핀잔을 듣자 원래 머리로 복귀하는 뭔가 흠좀무 스러운 일도 잘 한다.

종종 카키스에게 바보 취급 받는 개그 역할을 하기도 한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7화에서 하루의 탈출을 도우면서 츤데레의 정도를 따랐다. (뭔가 과장된 방백 톤 대사가 웃기긴 하지만 신경쓰면 패배)

카키스와 연애 플래그를 세웠지만, 22화에서 카키스가 리타이어. 역시 전쟁 중의 연애 플래그는 사망 플래그다.

보아하니 잠드 연구는 카키스가 부하인 그녀에게도 비밀로 한 듯. 류조가 인공 잠드 연구에 대해 추궁하자, 별로 아는 게 없는 모습을 보였다.

다소 공기에 가까운 캐릭터여서 그런지, 9년 후 후일담에서도 살아있는 모습을 보였다. 가끔 류조의 진료실에 와서 카키스의 간병과 진료실 사무 보조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