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안느 여대공

상위 항목 : 드래곤 에이지 시리즈/등장인물,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tumblr_nvdkbdt48b1tmil0mo4_r1_1280.png
Florianne de Chalons

1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플로리안느 여대공[1]

셀린느 1세의 사촌동생이자 가스파드의 여동생.

사촌과 오빠의 평화 회담을 제안하고 실행하는 등 높은 정치력과 실행력을 자랑하는 듯 싶지만 사실 무술이 더 뛰어나다고 한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코리피우스로부터 여제 셀린느 암살을 직접 지시받은 주범이고[2], 피통이 1만을 넘고 아머까지 존재하는 도적이다. 플로리안느의 음모를 밝히고 '이제 다 끝났네 ㅎㅎ'하면서 컷신이나 구경하려던 플레이어들은, 플로리안느를 채포하려 하는 가드들이 플로리안느의 현란한 단검질에 푹푹 나가 떨어지는 걸 보고 얼이 빠진 다음, 보스전으로 이동한 뒤에 포션이 없다는 걸 확인하고[3] 절망에 빠질 것이다.

이 루트로 플로리안을 잡을 시 플로리안이 쓰는 활을 얻을 수 있다. 반면에 플로리안과 대화를 하겠다면서 온 궁전에 플로리안의 음모를 까발리면 플로리안이 얼이 빠져서 저항도 못하고 잡혀가거나 인퀴지터가 그 자리에서 즉시 푹 찔러버린다. 이 루트는 호감도가 80 이상일때만 가능한데 플로리안이 쓰는 가면을 얻을 수 있고 무도회의 호감도도 최대치로 퀘스트를 마무리 할 수 있다.

2 관련 항목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올레이 제국

  1. 게임 내에서 지칭되는 호칭인 duchness가 여대공인지 대공비인지 뜻이 애매하지만, 여제의 사촌이니만큼 여대공일 가능성이 높다.
  2. 가스퍼드는 몰랐던 일이다. 그래서 셀린느를 죽도록 내버려두면 가스퍼드가 놀라서 '너 무슨 짓을 한거니'라며 경악을 한다.
  3. 서플라이 케치가 굉장히 기묘한 곳에 숨겨져있다. COURT APPROVE 때문에, 처음 하는 플레이어들은 급히 돌아다니다가 놓치기 십상이다. 겨울 궁전에 서플라이 케치가 있다는 사실 자체를 모르는 사람들도 많을듯. 거기다가 플로리안느는 궁수라서 방패 안 든 캐릭은 reaping shot 한방에 피가 쭉쭉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