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만화)의 남자조연.
풀네임은 아론 피렌 에필란드 백작공자.[1] 현재 키흘렌 사관학교 재학중.별명은 개구리.[2] 에메랄드 색 머리에 에메랄드 색 눈동자. 주변의 기대가 커서 자기관리에 철저하고 앞만 보고가는 성격인듯.[3]키스첼과 싸웠지만 본인은 집안이 빵빵한 덕분에 안잘리고, 키스첼을 퇴학시킨 장본인.
초반부에 개구리라고 불리고 쓰레기까지 뒤집어쓰는 수모(...)까지 겪었지만 중반부에 두 번 나오고 잠수탔다.[4][5] 후반부에 많진 않지만 꾸준히 등장중.
전사한 델피와 절친한 친구사이였었다. 델피가 죽고나서 델피의 물건들을 태우던 중 갑자기 페일리아와 친구성립.[6]그리고 샤베트가 등장할 때 인질로 잡히는 수모를 겪고, 그 탓에 샤베트의 실전응용수업 나머지 공부에 발탁되어 무개념 셋[7]과 함께하는 비참한 운명을 맞이한다.또 한동안 잠수를 타다 체력훈련[8]을 하고 있을 때 갑자기 샤베트가 페이하고 1:1 개인교습을 하겠다며 튀고, 그 다음 체력훈련 때는 륜의 기사들이 나타나자 엘란인 유리아를 피신시키는 역할을 맡는다.그리고 그 날 밤 자신에게 패닉상태가 되어 짤짤거릴 이사장이 귀찮아서 키스첼네 집으로 피신온다.
아켈란스가 학교에 복귀하자, 페이와 아키에 대한 평가를 내린다.[9] 그리고 륜이 기습해 오렌 여왕이 싸우는 것을 보러가자고 페이를 부추긴다.[10]그 뒤로는 또다시 잠수타고 있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피렌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
- ↑ 귀족 중의 귀족이라 일컬어지며, 둘째인 덕에 외가인 칼베르 공작가의 후계자다.
- ↑ 페일리아가 붙여줬다.그리고 97화에서는 샤베트조차 그렇게 불렀다.그 이유는 머리색깔이 그래서..안습
- ↑ 델피가 죽기 전 회상에서 언급되었다.
- ↑ 한번은 학교 등급때문에 특훈시킬 때, 또 한번은 페이가 입은 키스첼의 옷에 관한 에피소드 때.
- ↑ 이때 페이가 키스첼의 집에서 외박한 덕에 키스첼의 옷을 입었을 때 울면서 도망(...)쳤다.키스첼이 피렌의 첫사랑(짝사랑이다)이었기 때문.그런데 키스첼이 처음에 여자인줄 알았는데(키스첼의 엄마인 에이렐의 코스프레 취미로 치마를 입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중에 보니 남자여서 충격먹어서이다.그리고 그것때문에 키스첼을 좋아하면서도 괴롭혔었다.그래서 한번 싸웠는데 키스첼이 퇴학당하자 놀라서 교환학생 핑계를 대고 키흘렌으로 온 것이다.
- ↑ 그리고 꽤 친한친구가 된다.
- ↑ 페이, 키스첼, 샤베트
- ↑ 새벽부터 밭매기
- ↑ 페이가 아키의 상대도 되지 않는다는 것.왜냐하면 페이는 아젠트의 눈물도 받지않았기 때문이다.
- ↑ 이것 때문에 아셀루스가 페이의 힘이 로스트차일드인 것을 깨닫고, 황제에게 보고해 황족심판관이 사관학교에 오는 계기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