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워스트의 등장인물.
그후의 크로우즈에 첫등장 하였으며 이와시로 군지가 아끼는 후배로 나온다.
1학년 전쟁에서는 쿠로사와 카즈미츠, 칸베 요시카즈와 3파전이 예상되었지만...
스즈란 아웃사이더 전설을 입증하듯 하나키 구리코의 등장으로 제튼이 패하자 충격을 받고 쿠로사와 카즈미츠가 1:1로 모든걸 마무리 지으려고 하고 도키오가 몇번을 말하냐며 빨리 처리 해라 하고 지켜보려고 하지만 쿠로사와는 물론 그날 그자리에 모인 모든 1학년을 구리코가 17:1로 날려버린다.
그후 워스트에서 2학년으로 등장.
3대 파벌중 하나인 군지파에 오른팔로 나온다.
도깨비 숲에서의 호센 학원과의 항쟁에서 2학년 대표로 못 뽑혔으며 나중에 패사움에만 참여한것으로 나온다.
전갈과의 항쟁에서는 은퇴한 군지에 이은 하라다파를 결성 머리도 자르고 전갈 사냥에 모습을 보여준다.
여기서는 그가 인맥을 동원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전갈 사냥에도 성공하는 모습도 보이며 한 파벌의 수장에 위엄을 보여준다.
3학년이 되어서는 하나파와 붙으려는 부차일파를 보며 쿠로사와에게 결과는 이미 알고 있지 않냐며 자신도 때를 봐서 하나파를 위해 해산을 할거라며 하나 원톱 체제는 군지나 요네자키의 바람이었다고 하며 그것을 지키려고 한다.
또한 그 대결을 보러 안가냐는 쿠로사와에게 많은 일이 있었지만 부차는 친구라며 그 친구가 하급생에게 나가떨어지는 모습은 보고 싶지 않다고 한다.
그후 취업준비때문에 이를 계기로 하라다 파를 해산한다 하며 도키오의 오른팔인 야마구치 란마루를 하나파에 이적시킨다. 그리고 하나와 아보와의 대결에 도움을 주게된다.
졸업전에는 구리코 세대들이 모두 모여 구리코에게 털리는 모습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