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플러스

대한민국에 피규어 전문 쇼핑몰로 네이버에서도 쇼핑 검색으로 등록되어 있다.

목차

특징

타 피규어 사이트에 비해 매우 비싼 가격이 특징. 대량으로 들여오는 게 아니고 개인이 소량으로 들여오는 것이라 마진 남기려면 어쩔 수 없다는데 믿거나 말거나... 덕분에 프리미엄이 붙은 레어 피겨가 꽤 많은 편. 주인장이 오자마녀 취향인지 생각보다 오자마녀 관련 이미지가 메인으로 있는 경우가 많다. 또한 오자마녀 제작진이 만든 하트캐치 프리큐어도 높은 확률로 메인 이미지로 올라온다.[1]

구매대행 물건도 시기적으로 늦게 오는 경우도 있지만 논노21처럼 확실하게 잘 처리해준다. 제품 상태도 양호하고 구해줄 수 있는 것은 어떻게든 구해주며 가격도 좀더 싸다!

하지만 피규어 수집하는 사람들에게선 최후의 보류지역으로 유명하다. 왜 최후의 보류지역이라 할 정도냐면, 다른 피규어 판매몰과 다른 비범한 운영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사례1
사례2
사례3
직접 방문해도 손님은 안 보고 PC만 보는 등, 이곳에서 누가 손님이고 누가 판매자인지 모를 정도로 불쾌한 일을 당한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직접 전화 상담을 해도 설명이 홈페이지에 있으니 알아서 보고 하라는 식이라서, 특히 재고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주문했더니 재고 없는 구매대행품인 경우가 있고 이것을 환불하려고 하면 위약금을 무는 경우가 있으니 꽤나 신중해야 하는 판매몰이다. [2]

이곳을 이용하려면 구입할 제품의 글을 세세하게 잘 읽어 두는 것이 좋으며(구매대행인지, 환불규정 등) 빨리 안 온다거나 기타 등등의 이유로 독촉을 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다.

험한 꼴을 당해도 워낙 잘 구해주고 레어한 것도 많은지라 눈물을 머금고 이용하는 사람도 있다.
  1. 사이트를 보면 알겠지만 하드캐치 프리큐어나 오자마녀 관련 상품이 매우 많다.
  2. 신용카드로 긁어 버리자. 환불 100%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