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라

character_18.jpg

원고지 위의 마왕의 등장인물.

1 프로필

생년월일: 787년 4월 30일
신장: 205cm
체중: 118kg
출신: 인랑족의 족장
좋아하는 것: 술, 고기
싫어하는 것: 야채
취미: 부하들과 훈련하기
장래희망: 마왕군 재건

2 스킬

인랑족 전투술 LV 93
검기 LV 92
군단지휘 LV 51
제왕능력 LV 46

3 소개

인랑족의 족장 출신으로 절대적인 전투력으로 4대천왕의 필두를 맡았던 자. 용사 아스트레인과 기사 칼뱅의 검에 양쪽를 꿰뜷려 사망- 이라고 알려져 있었으나 인랑족의 회복력으로 살아남았다.

그러나 회복을 마치고 정신을 차릴 때는 이미 가인 레비나스 헤트라슈바이켈이 아스트레인에게 패배해 모든것이 끝나있던 상황. 그리고 인랑족을 추스려 멸망할 때까지 지켜보다가 800년 전에 생존했던 천마장군 나레이안을 만나 행동을 같이하고. '진리의 세계'에 들어가 서열 4위로 조직원들을 훈련시키는 일을 맡았다.

그리고 부활한 가인을 만나 다시 마왕군을 재건하자고 제의하나 가인의 거절에 따라 가인을 마왕으로 되돌리기 위해 황제 암살음모를 나레이안과 함께 꾸미나. '명왕의 눈'에 있는 막대한 마력으로 인해 마왕의 힘을 되찿은 가인의 의해 역관광.-인 줄 알았으나 가인은 그들을 죽이지는 않았고. 그 후 본성을 드러낸 아인 미즈하스트크레스 크라이스와 맞서 크라이스에게 오른손을 절단당한다.

그 후 카트로바슈 신성학원에서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나레이안과 함께 각각 인랑족과 요정족의 본성을 해방시켜 마왕이 된 아인 미즈하스트 메시아오듀로스와 맞서지만 허무하게 관광. 그 후 가인과 잠깐 대화를 나누고 사망한다. 마지막 모습의 일러스트가 희한하게도 어린애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