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히메의 등장인물.
파일:Attachment/a0071368 4d55ee7900b78.jpg
성우도 그렇고 캐릭터 디자인도 왠지 모 캐릭터의 짝퉁같지만 상관없어(?)
원어 이름: 炎 凪 성우: 이시다 아키라 나이: 14(?) 키: 155cm 체중: 47kg 혈액형: B형 생일: 5/5 별자리: 황소자리 스리 사이즈: 75/65/75 |
1 마이히메 TV판
사립 후우카 학원의 이사장인 카자하나 마시로와 친분이 있는 듯한 비밀스러운 소년. 마이히메 1화에서 마이가 타고 있는 페리가 침몰되자 시작되었다는 듯 유난을 떠는 모습이 상당히 뭔가 있다는 인상을 남겼다. 인간을 초월한 이미지가 강하다.
상당히 능글맞은 이미지에 여유로운 성격. 무언가 비밀이 있는 모양인데….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마시로와 같이 300년전의 인물로, 히메 전쟁을 주도하는 역할을 맡았다. 흑요(칸자키 레이토)에게 외적으로 충성하고 있으며, 어떠한 계획이 있었던 모양이지만 막판에 마시로의 "깨어나세요 히메들이여!" 때문에 망한듯(…). 마지막에 "이렇게 되지 않도록 차근차근 순서를 밟아온건데!"와 "오히려 미래는 불확실해졌지" 라고 한걸 보아 흑요의 싹을 칸자키 레이토대에서 잘라버리려 한 것 같다.
모든 것이 끝난 뒤에는 카자하나 마시로와 함께 어딘가로 떠나는데 말하는것을 보면 사후세계인듯 하다.
파일:Attachment/a0071368 4d55eea1c4dc5.jpg
사실은 카자하나 마시로의 친오라버니다. 이쪽이 전대 흑요라는 설이 존재. 마시로와 남매라는 설정이라거나(피부색이 같기도 했고), 히메 전쟁을 대하는 어투들을 미루어보아 전대 흑요였을 가능성도 크다.
마이히메 코믹스판에서는 마시로의 오빠란 설정이 삭제되었으며 그때문인지 생김새나 성격이 한층더 사악해졌으며 나츠키 앞에서 유이치와 마이의 관계를 폭로해 나츠키가 차일드를 소환할수 없는 상황으로 몰아넣는다. 또 최후의 결전에서는 여러명의 나기가 출현하면서 유이치와 나츠키 일행을 습격했지만 나중에 온 미우와 전투를 하며 대부분의 나기가 미우에 의해 쓰러져 버리며 남은 나기들은 흑요에게 흡수되지만 모든것이 끝난 뒤에 멀쩡히 살아있다는지 보통의 인간으로서 후우카 학원에 재적하고 있으며 나무위에서 책을 읽는 모습을 보이며 교복은 그 전부터 입던 것과 같다.
남매라는 설은 마이오토메에서 마시로 브란과 나기 다이 알타이에도 이어진다. 이쪽은 서로가 남매인걸 모르고 있는 듯.
2 마이히메 게임판 운명의 계통수
파일:Attachment/a0071368 4c6d400694425.jpg
본래의 이름은 나기(那岐). 호시요미의 춤 의식을 창안한 히미코의 동생. 정확히 말하면 그 동생이었던 자의 영혼이다. 누나에게서 의식을 지켜봐달라는 부탁을 받고 그에 따르고 있었다. 그러나 일번지가 도래하여 쿠사나기의 검과 오노 가문이 다툼에서 밀려 역사 속으로 사라져 버린 후, 나기 본인은 칸자키 가에게 제압되어 호무라라는 이름으로 식신이 되어버렸다. 능글맞고 비밀스러운 성격은 동일하다.
주인공 타카무라 쿄우지가 연구자료로 가져온 쿠사나기의 검에 흥미를 가지고 몰래 훔쳐냈다가 돌려주면서 '뭐, 이젠 이걸 기억하는 사람도 없겠지만.' 이라는 식으로 말을 던지고는 갑자기 사라지는 모습을 보여줘 떡밥을 던진다. 그 후로도 계속 등장하면서 한 마디 툭 던지고 가는 정도이며, 대부분의 히로인 루트에서도 비슷하게 딱히 비중이 높지는 않다.
그러나 쿠가 나츠키의 루트에서는 비중이 매우 높다. 쿄우지가 잠깐 집 밖에 나와 있는 사이에 갑자기 등장해서는 히메보시에 관한 이야기를 하면서, '나도 그래. 운명에 매여있지.'라는 말을 하며 복잡한 속내를 비친다. 최종전시에는 보스로 등장해서 주인공과 나츠키 콤비와 싸우게 되며 오펀을 조종하는 능력을 보여주며 몰아붙인다. 그러나 자신의 능력에 진정으로 각성한 주인공에 의해 칸자키 가에서 걸어둔 저주가 풀리면서 본래의 모습을 되찾게 되며, 폭주한 카구츠치를 봉인하는 걸 도와준다. 저주가 풀린 본래 모습은 옛 복장을 하고 있는 소년.
의식을 지켜보는 역할이었던 자신이 의식에 관여하는 것을 싫어하고 있다. 그러나 흑요의 군의 명령에는 따라야하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다고 한다. 쿄우지가 각오를 다지고 각성하자 '그래, 그래야지!'라고 말하며 내심 기뻐하기도.
3 마이히메 데스티니 용의 무녀
파일:Attachment/a0071368 4cdd226edf02d.jpg
마이히메 데스티니 용의 무녀에서는 최종보스 역을 맡은 칸자키 레이(레이토 아님)의 부하. 이쪽에도 여전히 비밀주의를 고수하고 있다. 그 대신 비중이... 왜 나온거냐 비인간적인 이미지는 사라지고 촐싹대는 중딩만이 있다(…)
4 인터뷰
Q:좋아하는 것은?
「책을 좋아해. 그리고 피부 좋은 여자애♪」
Q:서투른 것은?
「폭력. 힘 위주의 방식은 좋아하지 않아」
Q:좋아하는 음식은?
「쿠키라든지 케이크. 어? 이상해? 」
Q:좋아하는 말은?
「운명」 「はかりごとは密なるを持って良しとす」
Q:좋아하는 색은?
「달의 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