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b0053327 19174711.jpg
오란고교 호스트부의 등장인물. 성우는 요시즈미 코즈에/김현지/모니카 리얼.
프랑스에서 살다가 호스트부의 사진을 보고 바로 일본으로 달려왔다.
얼굴,몸매,집안의 삼박자가 딱딱 들어맞지만 문제는 첫 등장때부터 키모오타다.[1]
파일:Attachment/b0053327 1917418.jpg
거기다가 한 성질 한다...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와 오오토리 쿄우야를 혼동하는 나리키리였으며, 쿄우야를 자신의 약혼자라고 하며 난리를 피우는 둥 첫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으나,
그러나 후지오카 하루히 덕분에 정신차리게 된다. 원작에서는 이후 비중이 매우 적었지만 애니판에서는 제법 꾸준히 얼굴 비춘다. 등장할 때마다 강.력.모.터 라는 자막과 함께 땅에서 솟아오른다(...)오~호호호호호호호호 조연치고는 나쁘지 않은 비중의 캐릭터.
등장은 적으나 꾸준히 호스트부 관련 동인지를 제작 중인 듯. 네코자와 개조 에피소드에서는 원작과는 달리 렌게가 등장해 캐릭터 코치를 맡았다. 사실 캐릭터 성격을 감안할 때 오히려 원작에서 타마키가 했던 것보다 자연스럽다. 이후 타카오우지 시로 건에서도 원작에선 타마키였지만, 애니판에선 렌게가 캐릭터 코치 전담.
비중이 적다 적다 하지만 원작에서도 큰 건 하나 터질때마다 얼굴은 비추고 있다. 멤버 간에 어떤 갈등이나 사건 등이 일어날 때마다 교내 호스트부 BL파를 모아놓고 모든 상황을 BL로 해석하는 기행으로 몇 컷씩 보이는 식. 타마키와 카노야 메구미 간에 썸씽이 있다는 의혹이 퍼질 당시, 실망한 동인녀들을 모아놓고 '그녀가 어딘가 모르게 하루히를 닮았다는 데 주목해야 한다'는 식. 어떤 의미로는 작가가 동인녀 독자들의 예상행동을 꿰뚫고 있다(...).아님 작가 본인도 끼가 있거나.
원작 후반부에서 타마키가 어머니를 만나러 갈 당시, 코믹 이벤트 참가용으로 주문제작한 호화 유람선을 잠깐 선보이는데 그야말로 돈있는 덕후는 이렇게 된다는 걸 보여준다.
원작에선 '자칭 매니저' 정도였으나 애니판에선 그래도 '실질적인 호스트부 매니저'인듯.
이후 연재된 특별편을 보면 오란학원 대학부 상경계열로 진학한 상태. 물론 여전히 동인녀 기질이 농후하다.- ↑ 투니버스 판에서는 게임 중독자로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