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 이사쿠

Kazami_Caught.png
오른쪽의 인물. 왼쪽은 카자미 유타카.

氷堂 伊作

1 개요

역전검사 2의 등장인물.

2 상세

피해자. 콘테스트에 참가한 인물. 텐카이가 만든 초콜릿 안에서 시체로 발견되었다. 18년 뒤 미술관 분수에서 그 시체가 다시 떠올라 재조사가 이루어지게 된다.

이름의 유래는 '무덤을 파다(墓穴を掘る)'. 이름에 얼음 빙(氷)자가 들어가 있는 것은 그가 얼음과자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프랑스에서 '폴 홀릭'이라는 가명을 써서 활동했던 조각가이자 나이토 마노스케의 아버지. 실력은 수준급이지만 성격이 매우 안 좋은데다 돈을 밝히는 수전노여서 주변인들과 트러블이 많았다.

텐카이가 콘테스트 상품으로 내건 '궁극의 레시피'를 차지하기 위해 카자미 유타카와 협력하였으나, 도중에 협력관계를 깨 버린다. 동시에 카자미를 방해하기 위해 그의 아들인 마노스케에게 카자미 대신 맛을 봐 주고 있던 아들인 소타를 감금시키도록 했다. 결국 레시피를 촬영하려고 했던 카자미를 발견하고 카자미를 협박하지만, 싸우다가 오히려 자신이 살해당했다. 이 자가 카자미와의 협력관계를 깨고 한 짓을 보면 그야말로 모든 것의 원흉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소타는 그 때부터 기억을 잃고 효도가 자신의 친아버지라 생각하고 있었으나, 그의 아버지는 카자미였다.

여담이지만 몇몇 조각 작품들의 작품관으로 미뤄볼 때 공처가인 듯(…). 근데 아들에게는 왜... 아내가 아들을 사랑하지 않기라도 했나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이어받은 역전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