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그린 어게유키 겟나리해저담 그림. 빨강 : @gain, 보라 : 유키미)
1 소개
니코니코 동화의 불러보았다 카테고리에서 활동하고 있는 남성 우타이테이다.
첫 투고작은 2013년 6월 30일에 우타이테 시부시부와 함께 투고한 Smile Again이며, 가장 재생수가 많은 솔로곡은 세계는 사랑에 빠져있어이다.
어게인(あげいん)이라고 부르며 다시한번 듣고싶다고 생각할수 있는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의미의 again과 언제든지 다시 들으러 돌아올수 있는 장소라는 at:@을 합친 이름이다.
생일은 6월30일 혈액형은 B형 키는 174cm 나이는 나이에 관해 여러가지 말해지는게 싫어 비공개로(87세라고) 하고있고 빨강색을 좋아한다.
불러보았다의 책 10월호 주목의 우타이테 부분에 와와코씨의 일러스트와 함께 인터뷰가 실려있다.
2 노래 목록
더 많은 노래들이 있으나, 본인 스스로 마이리스트 목록에서 뺀곡과 비공개한 곡을 제외됨.
5번 Melody in the sky와 우타이테 유우와 함께 15번 말의노래를 불렀다. 마이리스트 상 첫 순서지만 3번째곡.
오도리테 Ria와 콜라보한 곡 배경곡으로 쓰인 트윙클을 불렀다.
1주년 기념곡으로 오토튠을 잘 사용한 곡. 중간의 스크리밍은 왜인지 우타이테 유키미지만 본인도 할 수 있다.
가장 재생수가 많은 솔로곡으로 대표곡. 본인이 좋아하는 허니웍스의 곡중 유일한 투고곡이기도 하다.
이름없는 별 투고곡 중 본가를 제외하고 가장 재생수가 높은 곡.
우타이테 유키미와의 콜라보유닛인 어게유키의 3번째 콜라보곡이자 마이리스트에 있는 첫번째 콜라보곡.
우타이테 Bee와 처음이자 마지막 콜라보곡.
유명한 보카로P인 Last Note씨와 맞팔이 되게 해준곡. 경쾌한 분위기의 곡을 신나는 목소리로 잘 살렸다는 평이 많다.
유닛인 Chain Bomber 멤버들과의 첫 투고곡. 재생수가 본가를 넘었다!
우타이테 유키미와의 투고곡으로, 어게유키의 4번째 투고곡이다.
2주년 기념곡이자 생일 기념곡.
해피코라(HAPPY COLLECTION)라는 라이브전에 라이브에 참여하는 우타이테 아짓코, 카케리네, Rio, RYO와 콜라보한 곡.
우타이테 유키미와의 유닛 어게유키의 5번째 투고곡으로 대표적인 투고곡이다. 코멘트를 보다보면 유키미가 여자인것같다는 코멘트와 사귀라는 코멘트가 있다.
여름의 막바지에 여름느낌의 곡을 투고하고싶다면서 투고한 곡.
우타이테 Sou, 메이쨩, 유키미, Kaoru와 함께 투고한 어게인의 첫 오리지날 투고곡, 9월의 여름곡이다.
우타이테 아카쟈무, 유키미, 메이쨩, 호로호로토리, 방과후의그녀석, 사리토와 함께 투고한 애니메이션 노래의☆왕자님♪의 곡. 처음으로 콜라보제의를 먼저 받은곡이라면서 굉장히 기뻐했다.
본인에게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게 된 곡으로 본인에게 굉장히 의미가 깊은 곡이라고 한다.
우타이테 유키미와의 유닛 어게유키의 6번째 투고곡.
유닛인 Chain Bomber 멤버들과의 두번째 투고곡으로 애니메이션 오소마츠 상의 OP이다. 투고당일부터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하루만에 전당에 올라간 어게인의 첫번째전당곡으로, 아직도 차트에 남아 꾸준히 재생수가 올라가는중이다.
곡 믹스는 우타이테 리스루가 해주었다.
3 트리비아
- 우타이테 유키미, 메이쨩, Bee, Ivu., Sou와 Chain Bomber(혹은 봄버맨)이라는 유닛에 속해있다..유닛으로 투고한 곡으로는 DECO*27 Memorial Mix 메들리, 오소마츠상의 오프닝 곡인 하나마루 삣삐는 착한 아이만이 있다.
- 우타이테 유키미와 자주 콜라보를 하며 어게유키(あげ雪)라고 부른다.
- 유키미를 처음 게임관련모임에서 만났으며 처음 목소리를 들었을때 여자라고 의심했다고 한다. 그때의 자신이 지금은 창피하다고...
- 아게유키 콜라보를 할때 종종 이름을 "~를 불러보았더니 냄새가 난다."로 쓴다.
- 항상 12시부근에 일찍 잠이들어서 한때 팬들 사이에서 어게렐라(어게인+신데렐라)라는 별명이 있었다.
- 옛날부터 부활동으로 테니스를 했으며 지금도 종종 운동을 하고 있다. 본인말에 의하면 꽤 잘한다고 .
- 테니스를 하던 당시 선명한 복근이 있었는데 지금은 살이 쪘다며 얼굴이 뚱뚱하다고 뚱보라고 자주 말한다. 다만 실제로는 말랐다고 한다.
- 진한 쌍꺼풀이 있어서 강한 인상으로 호모같이 생겼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한다.
- 우타이테 Sou, 방과후의 그녀석, 리스루, 유우(하즈키유우씨와 미야시타 유우씨가 아닌 다른 우타이테 유우)와는 투고 전부터 알던 사이.
- 쟈니스의 팬으로, News를 가장 좋아하며 특히 멤버 테고시의 엄청난 팬.
- 가장 좋아하는 우타이테는 파나만이고 이외 슈즈, 이브등 많은 우타이테들을 좋아한다. 가장 좋아하는 우타이테 파나만의 투고곡 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라스트라스트'.
- 음료수는 콜라와 몬스터를 좋아한다. 특히 콜라는 하루에 기본2개씩 먹고있다고 한다.
- 현재 부모님과 여동생과 함께 오사카에 살고있다.
- 혈액형은 B형, 출신지는 오사카.
- 트위터와 트윗캐스등의 방송에서 오사카사투리를 자주 사용한다.
- 검정색 고양이를 키우고 있으나, 사진은 많이 안올라온다.
- 허니웍스의 엄청난 팬이기도 하다.
- 우타이테 Sou를 소니키(소우+아니키(형님))이라고 부른다.
- 무엇 페티쉬가 있냐는 잡지측의 질문에 가슴페티쉬가 있다고 대답했다...
- 쟈니스의 JUMP중에는 야마다를 가장 좋아한다.
- 목을 푸는방법은 목을 따듯하게 한후에 목을 향해 괜찮다고 타이른다고(...).
- 캐스나 니코나마 시작전에 항상 사람들의 이름을 읽어주고 인사하는데 읽으면서 외우기위해서 라고 한다.
- 긴장을 없애는 방법은 라이브전에 '라이브에 돈을 내고 보러 와주는 사람이 있으니까 그 사람들에게 와서 다행이라고 생각될수 있도록 지금 있는 힘껏 열심히 마음껏 연습해온것을 한껏하자!'라고 생각하면 긴장이 날아가는것 같다고 한다.
- 안 좋은 일이 겹친다면 작은것에 행복하다고 느끼려고 노력한다고는 하지만 한번 우울해지면 나오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라고 한다.
- 고슴도치가 기르고 싶다고한다.
- 멘션은 하나하나 열심히 읽어보고 있다고 무시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얘기했다. 실제로 자기이름 서치를 열심히 하고 전부 관심글을 해주는 편이다.
- 다른나라의 청취자들에 관해 멀리서 노래를 들어주고 있는것에 관해서 너무 기뻐서 견딜수 없을 정도라고 고맙다고 얘기했다.
- 라이브를 못가는 사람이라도 라이브전에 힘내라는 소리를 들으면 언제나 힘이나고 기쁘다고 한다.
- Chain Bomber멤버들을 말로 표현할 수는 없지만, 모두가 생각하는 그 이상으로 좋아한다고 한다.
- 메이쨩은 무척 바보지만 굉장히 좋은 녀석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 캐스에서 노래를 하다가 엄마에게 시끄럽다고 라인이 온적이 있다. 그것도 꽤 여러번.
- 집에서 전부 우타이테 하는것을 알고 있는데, 부모님께서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는 않으나 폐를 끼치지 않으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 스트레스는 먹으면서 푼다고 한다.
- 옷을 크게 입는것을 좋아해서 M또는 L을 산다.
-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오므라이스지만 기분에 따라 바뀐다고 한다. 가장 좋아하는 숫자는 4지만 이것도 마찬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