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Dillon the Hacker, I am the new meaning of rebel, I will hack everything you love.(나는 해커 딜런, 나는 새로운 반항자이며, 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해킹할것이다.(의역)
유튜브계의 Chris-Chan[1]
1 개요
Dillon the hacker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 어그로꾼
가장 인기 있는 유튜버 퓨디파이를 공격함으로서, 관심을 얻은 유튜버유튜버라고 부르기도 힘들다로서,
대부분이 퓨디파이에 대한 공격적인 언행과 욕설 및 유언비어를 퍼트리면서, 계속해서 자신이 퓨디파이와 그의 팬덤에게 이겼다고 주장한다.
컨셉으로 생각되는 기간도 있었으나, 현재로선 실제로 그렇게 믿는 듯 하다.
간단히 말하면, 유튜브의 1인자인 퓨디파이와 그의 팬덤을 공격함으로서, 관심을 얻은 관심종자이다.
근래에 와서는 퓨디파이 뿐만 아니라 Jacksepticeye Prank vs Prank, Filthy Frank, Fine Brothers,H2O Delirious, 등등 유명한 유튜버에 대한 근거없는 유언비어 주장과 비난을 하기 시작했다.
2 활동
끊임없이 고등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점심시간에 돈 뜯기는것에 지겨운 나머지 관심을 끌기로 결심한다.
그래서 퓨디파이와 moot을 해킹할것이라고 주장하고 그 근거로 유튜브에 비디오를 올리게 되는것으로 시작된다.
재앙의 시작 이를 위해서, 퓨디파이싫어하는 비디오 8개 올리고 퓨디파이 팬들에게 어그로 끌게된다.
퓨디파이는 자신이 해킹당했다는 동영상을 올리고, 딜런은 이 비디오를 최고의 업로드라고 한다(...)
4chan을 비롯한 다양한 사이트에서는 적대시 취급 받으며, 4chan에 대한 강한 적개심을 드러낸다.
후에 퓨디파이가 딜런의 영상을 보면서 반 놀림조로 "내 최악의 적이야!" 라는 투로 대놓고 디스이야기 한다.
그외 각종 유명 유튜버들은 가짜다, 외계인이다,라는 등의 활동으로 조회수와 싫어요를 끌어모으고 있다.
워낙 유명한 유튜버들을 건드려서 그런지, 조회수는 5~10만대를 유지하고 있다. 1달에 4~5개의 영상을 올리면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