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CAFE

beatmania IIDX 7th style의 수록곡.

BGA

BPM싱글 플레이더블 플레이
노멀하이퍼어나더노멀하이퍼어나더
12544255611578044235611XX

dj nagureo가 reo nagumo feat. hajime.y 명의를 사용해 작곡한 곡으로 보컬은 피쳐링 표기와 같이 hajime.y가, 작사는 마츠이 시로우가 담당했다.

메인 리듬으로 깔리는 전자 피아노 선율을 바탕으로 곡이 전개되면서 훵키한 슬랩베이스와 신스, 스트링, 뮤트 기타 등 다양한 악기들의 음이 더해지며 호소력 넘치는 보컬과 함께 맞물려 풍성한 사운드를 자아내는 소울 악곡이다.

채보는 숙련된 유저들이라면 처리하기 그리 어렵지 않은 패턴들이 박자에 맞춰 전개되지만, 중간 중간마다 다소 당황할 수 있는 배치로의 동시치기가 나오니 유의해두는 게 좋다.

BGA는 VJ GYO가 실사 영상을 기반으로 제작한 전용 BGA이다. 어두운 느낌의 조명 아래 음악에 맞춰 춤추는 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티스트 코멘트

reo nagumo / SOUND

제가 영향을 받았던 80년대 어덜트 오리엔티드 락과 같은 알앤비입니다.
이런 곡들은 너무나도 향수를 불러일으키곤 해서, 눈 깜짝할 사이에 만들었습니다.
곡의 세계관 같은 것은 여러분의 상상에 맡겨두겠습니다.
VJ GYO / MOVIE

심야... 자욱한 담배 연기... 어슴푸레한 불빛... 앞에는 모던이라고 불리우는 오래된 느낌의 장식들...
혼자 생각에 잠겨있거나, 반쯤 잠든 손님들만 있어 조용한 카페...

그런 나른한 분위기를 가르고, 시계를 볼 새도 없이 섬광과 같은 소울 음악과 춤이 시작됐다.

... 이러한 정경을 상기시키면서 봐주신다면 좋겠습니다 ... 그런 영상이지요.

7th style 제작 기간 중에 소극장에서 연극을 볼 기회가 몇 번인가 있었는데, 그 때마다 '공간의 좁음과 어둠의 무게'와 '실연자의 자유로움과 명랑함과 경쾌함'의 선명한 대비가 정말이지 신기하고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때 얻었던 감각이 컨셉같은 것이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