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 뉴스 820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이 문서는 토막글로 분류되는 800바이트 이하의 문서입니다. 토막글을 채우는 것은 기여자의 따뜻한 손길입니다. 이 틀을 적용할 시 틀의 매개변수로 분류:토막글의 하위 분류 중 적절한 분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5B0002%5DmainVisual_img01.png
다시보기

사실 토막글이 달려있지만 강원도에 사는 사람들이 여기에다 쓰면 그닥 쓸거리가 없다.

설마 이걸 만들 줄은 몰랐다.
by강원도 주민

1 개요

G1 뉴스 820는 G1에서 제작·방영하는 뉴스 프로그램이다. 평일 진행은 김우진, 박선영 아나운서다. 주말 진행자는 김수지 아나운서. 당연하지만가끔 강원도에 가장 큰 일이 났으면 SBS 8 뉴스를 통해 기사가 나가는 경우가 있다.지역민방이라...

주말 방송때는 SBS를 제외한 다른 지역민방의 소식을 전하는 "네트워크 현장"이라는 코너가 있다.

가끔 규모가 있는 지역 행사에 가서 진행을 하는 경우가 있다.이때 방송사고가 속출하는 경우도 있음

여담이지만 다음날 G1 뉴스라인과 뉴스퍼레이드 강원 방송때 나가는 보도자료가 평일 기준 그 전날 820 뉴스 보도자료를 땜빵(!)하거나 일부 소식을 추가해서 넣는다.여간 부족한 여건이라..

방송시간은 25~30분 사이이며 SBS 8 뉴스 도중인 8시 23~25분(혹은 26~28분) 사이에 전환이 된다.잠깐?? 방송 시작은 분명 35분이라며?

평일 한정으로 뉴스 말미에 다시 SBS 8 뉴스로 돌아가는데 스포츠 뉴스 땜에 다시 돌아간다. 그리고 다시 G1 뉴스 820으로 돌아가 날씨를 전해주고 끝이 난다.돌고 도는 방송의 대향연 강원도에 오시면 됩니다. 세상이 돌고 도듯이 G1도 돌고 돈나네 그냥 날씨는 SBS날씨 틀어주세요

그래픽 디자인 중 일부를 제외하고 나머지는 SBS가 요청한이라고 읽고 반 강제라고 쓴다. 프리즘 디자인이 적용되어있다.예전거보다는 훨씬 낫다.

2 제공 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