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파이터에 등장하는 칭호.
1 대전이 이전(과거)
베히모스 관련 퀘스트 중 GSD가 주는 진혼향 관련 퀘스트를 완수하면 입수할 수 있다.
옵션은 지능 +8~12, Max MP + 92~96, MP 1분당 18 회복, 모든 속성 저항 +10, 힛 리커버리 +40.
당시 지능 계통 캐릭터에게는 어지간한 이벤트 타이틀에 필적할 만한 고성능 타이틀이었지만, 문제는 입수 퀘스트가 상당히 더럽다는 점. 하이퍼 재머 입수 퀘스트 중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까맣게 굳은 물질'이라는 아이템이 5개 필요한데 어지간히 운이 따르지 않으면 5개를 모으기는 정말 어려운데다가 가격도 비싸다.
재료 모으기 퀘스트인 진혼향 제조 이후에는 해방된 혼의 조각을 모으면 된다.
예전에는 다들 무시하고 킹스가드 타이틀을 입수할 때까지 버텼지만, 이후 퀘템 필요개수가 줄어들어서 그럭저럭 퀘스트를 완료하고 얻어내는 사람들이 있다.
일부 그래플러나 인파이터가 극힛리 세팅을 한답시고 맞추는 경우도 있다.
참고로 퀘스트 도중 덩굴장미 줄기 팔찌를 얻을 수 있다.
던파혁신 이후로는 까맣게 굳은 물질의 요구량이 3개로 줄었다. 그러나 그 반동으로 까맣게 굳은 물질의 출현률도 같이 하락해서 오히려 가격은 급상승했다.(...)
2 대전이 이후(현재)
타락한 신전 익스퍼트 난이도 클리어. 참 쉽죠? 대신 마계로 가는 길 업데이트 이전에는 까맣게 굳은 물질을 요구하는 퀘스트가 사룡의 봉인 에픽퀘로 올라갔었지만(...) 15-01-29 패치로 삭제되었다.
여담이지만 역천의 폭포 에픽퀘를 하다보면 도움을 주는 모험가에게 감사하다면서 오필리아가 명예 신도로 임명한다는 언급을 하긴 하지만 타이틀은 위의 것을 깨야 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