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티스트:마우리지오 데 요리오
- 작곡가:로랑 젤메티/안드레아 레오나르디
- 작사가:클라라 모로니
1995년에 유로비트 제작사인 델타 레코드가 만든 곡이다. 첫 발표는 1996년 2월 21일 발매된 Super Eurobeat Vol.64집에서 이루어졌으며, 발매당시 유로비트 시장에 상당한 센세이션을 불어넣었다.
1 개요
95년도 초에 타임 레코드를 나온 클라라 모로니와 로랑 젤메티는, A Beat C에서 「Tokyo Tokyo」와「Tora Tora Tora」등의 곡을 성공적으로 제작한 안드레아 레오나르도를 영입한다. 그렇게 95년 3월에 델타 레코드를 세웠는데, 이들에게는 안타깝게도 남성 보컬이 없었다. 그리하여 작곡한 곡을 부르게할 보컬을 영입하던 중, A Beat C에서 「Tokyo Tokyo」를 불렀던 마우리지오 데 요리오를 임대[1]하여 부른 곡이다.
2 인지도
바야흐로 저BPM의 음악성 수요가 없어지면서 매니아와 클럽들은 빠른 음악들을 원하기 시작했고,그 후에 적절한 시기에 나와 델타와 2차 유로비트를 대표하는 곡들 중 하나가 되었으며, 아직까지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리고 인기가 많다보니 16분짜리 클럽 리믹스도 나왔었다.
3 리믹스
상술한 16분짜리 클럽 리믹스, Money Go! (Super Hard Medley).
- ↑ 원래는 A Beat C로 돌아갈 예정이었지만, 안드레아의 요청으로 재계약부터 델타와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