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 style="border:1px solid gray;border-top:5px solid #00A495;padding:12px" [[나무위키:프로젝트|width=30px]] {{{+1 이 사용자는 @프로젝트@의 참가자입니다.}}}
1 개요
앗냥?
Phryxia(=Xahha)는 한국의 보컬로이드 프로듀서이다. SeeU와 GUMI Whisper를 사용한다. 초보 위키 페어리이다. 구 동인음악 팀 Mate ASTERIA, Team Klione의 리더였다. 언젠가는 자신이 정식 문서로 등재될 수 있기를 조금이나마 희망하고 있다.
2 활동
크리크루가 생겼던 초창기부터 활동하였으나 유명해지진 못했다. 크리크루가 문닫기 직전까지 간간히 오리지널 곡을 투고하였다. 크리크루가 문닫은 이후로는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 보컬로이드 제국 카페에 곡을 투고하고 있다.
서브컬쳐는 유명/무명의 수많은 창작자들이 모여서 형성하는 또다른 세계이며, 그들이 남긴 작품은 모두 존중받고 기억되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지금은 시들어버린 보컬로이드 문화를 아카이빙하고 있다.
3 기여 내역
- ↑ 이 분을 제 손으로 등재하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치 못했습니다. 나무위키 내에서도 언급이 굉장히 잦은데도 불구하고 문서 생성이 안된 기이한 아티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