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ple Shep

1 소개

#ToasterHeadNation

-Purple Shep의 해시태그-

ExplodingTNT의 <If the Dragon Egg Hatched in Minecraft> 시리즈에서 Pink Sheep이 드래곤 알을 품는 바람에 태어난 Pink Sheep의 둘째 자식[1]이다.

얼굴이 상당히 비틀어 졌고 Pink Sheep과 같이 콧수염이 있다. Pink Sheep과 같이 기계음으로 말하며 사용된 음성은 'WillFromAfar'다.

Pink Sheep과 엔더 드래곤 사이에서 태어난 자식이라 그런지 능력이 대단한 듯하다. 모든 사람이 무한한 체력을 갖췄다고 설정한 영상에서 Pink Sheep도 못 죽인 사람을 단숨에 죽였다(...)

컴퓨터를 'Compooper'라고 한다.

최근에 YouTube 채널을 개국했는데[2], 벌써 구독자 수가 37만 7천여명이다.

2 다른 ExplodingTNT 직속 캐릭터들과의 관계

2.1 ExplodingTNT

ExplodingTNT를 'Uncle Mouse Man'[3]이라 부른다. TNT 직속 캐릭터들이 새로 입주한 월드를 둘러보는 영상을 찍던 중에 TNT의 집에 들어가길 꺼려 했다.

2.2 Failboat

'Uncle Failboot'라 부른다. 자신이 뭔가 막힐 때 전화를 걸었다가 뭔가 알았다 싶으면 바로 끊어버린다(...) Pink Sheep을 낚시하려 한 영상에서는 Failboat가 길고 길었다고 하는 영상 작업을 다 끝내고 올리려는데 갑자기 집 벽을 뚫고 들어와 컴퓨터를 박살내 버렸다(...)

2.3 Pink Sheep

아버지긴 한데 아버지 본인은 Purple Shep이 못 생겼다며 자꾸 피하거나 괴롭힌다(...)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한가?

3 특징

영상을 시작할 때 녹화할 화면을 잘못 설정했다거나 그냥 바로 내용이 전개되곤 한다(...)
또 토스터기를 그렇게 좋아한다고 하는데, 심지어 토스터기가 되고 싶다고 하거나 토스터기를 손질[4]하려 한다.
자신이 흙 블럭으로 만든 친구 '샌즈'가 있다. 샌즈가 아니다

추가 바람.
  1. <If Pink Sheep had a baby> 편에서 첫째 자식을 얻었는데 이후 행방은 오리무중.
  2. 첫 영상을 감자를 카메라 삼아 찍으려 했다(...)
  3. '쥐 같이 생긴 아저씨'라는 뜻인데 TNT의 스킨 때문인 듯...
  4. 손질하려 하면 그냥 다 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