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제품 목록/오디오

상위 항목 : RAZER, RAZER/제품 목록

미국 공식 스토어
한국 공식 스토어

RAZER 사에서 제작한 오디오 기기들을 정리해 놓은 항목.

1 Ferox (페록스)

미니 스피커 형태의 2채널 스피커로, 아르마딜로(마우스 락)과 상당히 흡사하게 생겼다.
두 개의 유닛 모두 360도 전방위 출력을 제공한다.
전력공급을 USB로 받는다.

2 Leviatan (레비아탄)

바 스피커 형태의 스피커로, 모니터 밑에 두고 쓰는 형식이다.
우퍼는 별도로 있고, 바에 5개의 유닛이 있는데, 가장자리 두개의 유닛이 뒤쪽으로 소리가 느껴지게 굴절한다는 원리인 것 같다.
5.1채널 사운드를 지원하며, 크기는 다소 큰 편이다.
태생은 게이밍용이지만, 5.1채널 사운드바가 적은 시장 특성상 A/V용으로도 구매하는 사람이 있다.

3 Kraken (크라켄)

헤드셋 중의 베스트셀러이다. 일반적인 2채널 헤드셋으로, 마이크가 없는 일반 버전과 마이크가 있는 프로 버전으로 나뉘며, 색상은 기본적으로 녹색/검은색 두 가지가 있다. 다양한 색상의 네온 컬러 버전이나 프로 버전 한정으로 화이트 색상도 있다. 볼륨 조절 컨트롤러가 없어서 음량은 컴퓨터에서 직접 조절해야 하니 구매 시 유의하는 것이 좋다. 15년에 출시된 프로 버전에는 선 중간에 마이크 음소거와 볼륨 조절이 가능한 컨트롤러가 있다.

3.1 7.1

크라켄의 7.1 가상 서라운드 버전으로, usb단자를 통해(자체 사운드카드로) 소리가 전달된다, 크로마 프로젝트의 헤드셋 부분을 담당하여 크라켄 7.1 크로마 라는 제품이 있으며, 두 모델 모두 마이크가 있고, 볼륨 조절 컨트롤러는 여전히 없으니 유의.

3.2 포지드 에디션

게이밍보다 본격적인 음악 감상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은색 하우징을 채용하고 있으며 6파이 케이블이 동봉된다

4 Electra (일렉트라)

특이하게도 온코드 마이크를 채용한 헤드셋이다. 마이크가 있는 케이블과 없는 케이블을 교체, 즉 케이블 탈착이 가능하며 스위블 이어컵은 크라켄과 동일하다. 단 일렉트라는 밀폐형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5 BlackShark (블랙샤크)

마이크와 헤드셋이 있는 그냥 헤드셋 디자인이다. 크라켄과 차이점은 4극 케이블, 즉 마이크와 오디오가 합쳐진 케이블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이다. 큰 성능차이가 없는데 가격차이와 디자인차이가 큰 크라켄에 묻혀가고 있다.


디자인의 원본은 항공 헤드셋이라고 한다.

6 Megalodon (메갈로돈)

Razer maelstrom 오디오 엔진을 차용한 최초의 헤드셋. 별도의 사운드카드 설치없이 7.1채널 사운드를 감상할수 있고 함께 제공되는 컨트롤 박스의 usb를 통하여 5.1/7.1채널 변환, 마이크 감도조절, 마이크 음소거,볼륨조절을 할수 있다.

6.1 Carcharias (카케리어스)

Razer Megalodon 헤드셋의 보급형 버젼이다. 엑박용 버젼도 출시가 되었는데 국내출시 버젼과는 다르게 헤드셋 양옆 Razer로고가 녹색으로 발광한다. 대한민국 소비자를 차별하는것인가 물론 PC에서도 사용가능. 2015년 현재 엑박/PC겸용 버젼이 출시가 되었는지는 추가바람

7 Tiamat (티아멧)

양 측 헤드셋 스피커가 서브우퍼와 함께 있어 2.2채널을 구성하므로 좀 더 좋은 소리를 구성한다. 나머지는 크라켄프로와 같다.

7.1 7.1

7.1채널 사운드 카드가 있다면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된 헤드셋으로, 헤드셋 양쪽에 한쪽당 5개(프론트, 센터, 사이드. 리어, 서브우퍼)씩 총 10개의 드라이버가 탑재된 리얼 7.1채널 헤드셋. 오디오 관련 케이블이 5개(그중 하나는 마이크이므로 4개).7.1채널 사운드 카드가 없을 경우를 대비해 오디오 케이블을 묶어서 usb로 변환해주는 케이블도 있다. 7.1채널 지원 내/외장 사운드카드가 있는 컴퓨터에서 사용가능하다. 전반적으로 가상 7.1채널에 비해 현장감과 공간감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보여주지만 가격의 압박이 심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8 Chimera (키메라)

카케리어스와 기본적으로 같은 엑박호환 헤드셋이나, 무선이다(!!) 거치대 형식의 동글을 제공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된다.

9 Hammerhead (해머헤드)

게이밍 이어폰으로, 더블 이어팁을 활용하여 차음성을 높일 수 있으며 간단한 디자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프로 버전은 마이크가 탑재되고 4극-3극오디오/마이크 케이블이 동봉된다. 일반버전과 Pro 버전이 있는데, Pro 버전은 마이크,음량 조절 버튼, 재생/통화 버튼이 있는 반면 일반버전에는 빠져있다.

10 Banshee (밴시)

키보드 제품군에서 설명한 스타크래프트 2 기획 상품 중 마지막 상품이다. 크로마가 적용되어 LED 색상을 개인 취향대로 세팅할 수 있으며 그 LED로 APM을 표시할 수 있다고 한다. 임요환이 스타2 대회에서 직접 사용하며 홍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