ブラッドサーキュレーター

1 개요

FullTVA size[1]

ASIAN KUNG-FU GENERATION의 23번째 싱글, 나루토 질풍전 19기 오프닝으로 사용되었다. 줄거리상으로는 나루토 2부(질풍전)의 마지막 오프닝이다.

2 연출

  • Ver.1

본격적으로 오오츠츠키 카구야와의 싸움을 암시하는 연출이 이어진다. 절망한 나루토와 쓰러진 마다라, 뒤이어 나루토의 동료들이 무한 츠쿠요미를 상징하는 듯한 진흙 속으로 빨려들어가고, 그 진흙을 밑거름으로 신수가 피어나면서 나루토의 동료들의 모습을 한 적들이 나타난다. 그때 카카시와 사쿠라, 그리고 사스케만이 진흙을 헤쳐나오면서 동료들의 모습을 한 적들과 싸우고 싸우는 도중에 나루토의 이름을 외치며 나루토를 각성시킨다. 각성한 나루토와 동시에 카구야가 강림. 7반과 대적하는 연출로 이어진다.

  • Ver.2

687화가 방영되면서 변경되었다. 라스트 시즌으로 접어들면서 드디어 vs 우치하 사스케전 연출이 암시된다. 초반에 지폭천성의 배경에 홀로 서있는 사스케, 그리고 미수들과 함께 서있는 나루토가 대비된다. 중후반 연출도 나루토와 사스케, 그리고 7반의 과거가 연출된다. 마지막에는 인드라/하고로모/아수라가 사스케/사쿠라/나루토로 대비되면서 종말의 계곡에서 나루토와 사스케가 수리검을 맞부딪친다.여담으로 나루토와 사스케,사쿠라가 대비될 때 사쿠라가 상당히 괴상하게 나왔다.

  • Ver.3
694화가 방영되면서 변경되었다. 694화는 PV에서 나루토와 사스케의 최종결전을 예고한 뒤 방영된 편이다. 나루토와 사스케의 최종결전에 쓰일 오프닝에 걸맞게 나루토와 사스케의 과거의 모습이 대비되며 여태까지 싸웠던 모습들이 압축되서 나온다. 마지막에는 종말의 계곡에서 나루토와 사스케가 대립하면서 나루토는 눈물을 흘리고 사스케가 먼저 치도리를 쏘고 나루토가 나선환을 부딪치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2]
  1. 왼쪽 위는 무한 츠쿠요미 시작 버전 . 오른쪽 위는 카구야 전 버전. 아래는 나루토 VS 사스케 버전이다.
  2. 중간에 나오는 한자는 사스케가 있는 왼쪽부터 더러울 예(穢) / 찢을 열(裂) / 끊을 단(断) / 깨트릴 파(破) / 무너질 괴(壊) 순서, 영어는 Destroy / Dirty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