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가면라이더 카부토의 2호 라이더 가탁크가 사용하는 사슴벌레형 곤충 코어(젝터).「싸움의 신」이라고도 불리며 그 이름이 나타내는 것처럼 매우 난폭하고 호전적인 성격이다. 그래도 카가미 아라타를 자격자로 받아들인 이후에는 꽤나 얌전해진 듯. 자격자를 인정하는 기준이 매우 까다롭고, 자신이 자격자로 인정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가차없이 공격을 가한다. 하지만 사실 카부토처럼 이미 35년전에 자격자는 벌써 카가미 아라타로 결정되어 있었다. 허리에 장착한 라이더 벨트에 세트해서 라이더로 변신할 수 있으며, 변신상태에서 머리 부분의 젝터혼을 젖히면 캐스트 오프를 할수있다.
다른 젝터들에 비해 음성의 톤이 좀 높다.[1] 또한 메아리가 치는듯한 임팩트가 들어가있다.
하이퍼배틀 DVD 한정으로 유사 코지가 성우를 맡았다.
2 각 부위 설명
- 젝터 혼 - 가탁크젝터의 뿔. 두께 150mm의 철판도 뚫을 수 있다.
- 세트업 레일 - 가탁크젝터를 라이더벨트에 원활하게 부착하기 위한 유도로(밑면).
- 쓰러스터 슬릿
- 통상시엔 꼬리부에 달린 이온엔진을 이용해 시속 990km/h로 하늘을 비행한다. 또한, 가탁크젝터의 다리 형상을 한 "쓰러스터 슬릿" 에서 타키온입자를 분사함으로서 죠인트 이동도 할 수 있다.
- 풀 스로틀 - 가탁크젝터의 등에 달린 "풀 스로틀" 스위치를 3번 연속으로「1, 2, 3」누르면, 젝터 내부에 축적돼있던 타키온입자를 배가시켜 방출함으로서, 필살기「라이더 킥」을 발동할 수 있게된다.
- ↑ 다른 젝터:변→신↓, 가탁크 젝터:헨↑신↑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