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크라이시스

그레이트 후렛샤의 작가인 후렛샤가 상당히 예전에 만들었던 플래시 애니메이션.
당시 인터넷 상에서는 엽기라는 단어가 유행이였기에 엽기라는 흐름을 타고 여기저기 퍼졌었다.

내용은 외계인지구를 침략하고 군대는 다 도망치는 상황에서 홀로 남아 지구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박사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실상은 매우 정신나간 물건(...) 처음에 외계인이 침입했을 때는 나름 군이 출동하여 대응하려는 모습을 보이는 등 상당히 진지하게 비상사태에 임했으나 사실 외계인이 지구를 침입한 이유는 똥마려워서(...). 그러나 이후 지구에 온 외계인은 진짜 지구를 정복할 마음을 가지고 있었으나 다행히도 진짜? 남박사의 최종무기에 의해 지구정복을 포기하고 떠나가게 된다. 매우 왜곡되어 있다.

후속작으로 갤럭시 크라이시스2(갤크2)가 있다. 갤크2와 혼동되지 않도록 갤럭시 크라이시스를 "갤크 원전"으로 부르기도 한다. 덤으로 이 작품은 BGM의 절반 이상이 EZ2DJ곡들이다.(...)

그레이트 후렛샤의 첫화 괴수거북이 출현하고 지구인이 혼란에 빠지는 부분은 갤럭시 크라이시스의 오마쥬이다.

2000년대 초반에 만들어진 오래된 고전 플래시이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볼 방법이 없을 뻔 했으나 플래시애니를 위주로 올리는 블로그에서 볼 수 있게 되었다!! 갤럭시 크라이시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