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죽

이웨카를 향해 의 등장인물.

세턴 길드의 길드 마스터이며 부 길드 마스터인 시아의 친 오빠이기도 하다. 거죽이 실명인지 아닌지는 오직 시아만 알고 있다.[1]
검은 색의 볼륨 베레모와 색을 맞춘 슬림 이너로브 웨어를 입고 연보라빛 머리칼과 호박빛의 눈동자를 가지고 있으며 늘 선한 미소를 짓고 있다.
시아를 제외하고 자신보다 나이가 적은 사람에게도 존칭을 사용하며 사근사근한 말투와 점잖은 행동은 그를 품격있게 보이게도 한다.

하지만 일은 안 하고 낮잠을 자거나 차를 마신다거나 멍때린다거나 하는 탓에 주로 업무는 시아가 맡고 있다. 대부분의 길드원들은 그의 모습에 '이 사람이 우리를 이끌 사람이야?'[2] [3]라고 생각하기도 한다고.

요리를 좋아하고 싸움은 좋아하지 않는다. 전투가 벌어지면 활을 들고 나타나긴 하는데, 쓰는 것은 길드원들은 보지 못했다. 거죽은 '이 활을 쓰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라는 말도 한다.

세턴 길드의 역할은 티르 코네일의 방호를 하며 정보를 수집하는 길드. 자체적으로 티르 코네일을 보호하지만 실상은 울라 대륙의 모든 정보를 수집한다. 공식적이지 않은 사람들의 입에서 입으로. 그리고 페트록을 이용해 정보를 주고 받는다.

울라 대륙의 모든 정보를 가령 무상의 팬티 색이라던지 취급하는지라 엄청난 정보가 오가고, 이 역할을 거죽 사실 시아 가 맡고 있다.
  1. 트레이시가 거죽의 뜻은 거무죽죽해서 거죽이지! 라고 말한 적이 있다.
  2. 자신의 길드원 수를 정확히 말 안 하고'약 몇 명' 이라고 지칭.
  3. 길드원들은 길드 마스터를 떠받치는 초석이라고 발언망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