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겔라크 슬래터본/general-gerlak-slaughterborn.jpg
1 소개
Gerlak Slaughterborn. 미니어처 게임 워머신의 세력 크릭스 소속 캐릭터 단독 모형.
2 미니어처 게임에서의 모습
블러드고저의 지휘관 모형. 대략 재앙의 노예나 재앙의 기사의 지휘관인 타르타로스쯤 되는 위치를 차지한다고 보면 된다. 기본적으로 갱을 제외한 블러드고저의 능력을 모두 가지고 있다. 다만, 전투관련 능력치가 딱 갱버프를 받은 블러드고저와 동급. 이외에 피해를 받은 모형을 공격할 때 데미지 판정에서 주사위를 하나 얹는 피니셔, 모형을 하나 죽이면 1인치 이동 그리고 한 번의 추가타를 얻는 킬링스프리가 있다. 단순 전투관련 능력만 보면 그다지 주목할 것이 못되지만 진정한 능력은 이 모형이 지휘권 내에서 블러드고저에게 부여하는 버프들. 하나는 오버테이크로 블러드고저가 모형을 하나 죽이면 1인치 이동할 수 있게 해주는데, 리치판정이 없고 미디엄베이스가 화력 집중에 에로사항이 꽃피는 블러드고저에게 있어 무기가 두 자루라는 점을 확실히 살려주고, 토루크의 전기톱으로 재탄생시킨다고 해도 좋은 능력이다. 둘째는 넘어지지 않게 해준다. 블러드고저가 터프 굴림을 성공시켜 생존하더라도 넘어져있게 되는데, 이때는 모든 공격이 자동명중하는 무방비한 상태라 한 번더 공격받으면 생존을 보장받을 수 없는 상황을 막아주는 것. 즉, 화력&생존성까지 전부 훌륭한 버프를 걸어주는 셈이다. 블러드고저를 10마리 전부 충원하고 장군님까지 동원해도 포인트는 재앙의 노예에 장교와 기수를 달아준 것과 동급이므로 크게 부담도 안되니 블러드고저를 투입할 생각이면 선택이 아닌 필수로 같이 동원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