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파이트!! 뱅가드에 등장하는 카드.
1 효과
그레이드 2/파워:9000/실드:5000
클랜: 다크 이레귤러즈
종족: 엘프
크리티컬:1
자동【뱅가드 서클/리어가드 서클】(카운터 블래스트 : 2) : 이 유닛이 뱅가드 서클이나 리어가드 서클에 등장했을 때, 자신의 <다크 이레귤러즈> 뱅가드가 있으면 코스트를 지불할 수 있다. 지불하면, 상대의 그레이드 2 이하의 리어가드 유닛 1장을 퇴각시킨다.
2 설명
뱅가드 부스터 팩 3탄 마후습격에서 더블 레어(RR)로 등장한 카드.
버서크 드래곤의 다크 이레귤러즈 판. 상대 그레이드 2 이하 유닛을 하나 날려버리기에 좋기는 한데...다크 이레귤러즈 특성상 소울의 매수에 따른 압도적인 파워펌핑을 통한 압박이나 막강한 메가 블래스트 스킬을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취급이 안좋다. 애초에 그윈의 효과를 쓴다는것은 다크 일레귤러즈의 압도적인 메가블래스트를 포기한다는 것이기 때문에 이녀석을 주력으로 쓰면 다크일레귤러즈의 전략을 상당부분 포기해야 한다. 혹시라도 이 카드를 전략적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메가 블래스트를 사용하는 슈틸 뱀피어나 데몬이터보다는, 쌍검각성에 나온 쌍익의 왕 벨제바브나 마계후작 아몬같이 메가 블래스트를 쓰지 않는 유닛과 같이 활용하는게 좋다. 이후에는 카운터 블래스트를 사용하지 않고 파워 펌핑+크로스 라이드라는 장점을 갖고 다시 돌아온 마신후작 아몬 리버스나, 마찬가지로 카블을 안쓰고 소울 10장일때 1만 펌핑+절가 봉인술을 갖고 나온 에코 오브 네메시스덱에도 카운터 블래스트를 쓰지 않는 점 때문에 자주 투입되기도 한다.
여담으로 일러스트가 좋았는지 마후습격의 표지 유닛이 되기도 했다. 꽤 미남이라 여성 유저들중에도 팬이 많다나. 동인쪽에서는 이름이 비슷한 도린 더 스러스터와도 엮이는 편.
애니에서는 1기 후반부에서 신죠 테츠가 사용. 등장했을 때 스킬을 발동해 카무이의 데스아미 가이를 퇴각시켜 슈틸 뱀피어의 스킬만을 경계한 카무이의 허를 찔렀다.
이후 125화에서 나카가미 에루도 사용. 마스터 오브 피프스 엘리멘트의 리미트 브레이크로 파워 업하여 공격했으며, 133화에서는 리버스 파이터가 된 신죠 테츠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