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메어 메모리》 음성
'"``"'
※소리가 작으니 볼륨을 키워 듣길 바랍니다.
신장:262cm / 체중:130kg
특색&힘:꿈 속에 자유자재로 비집고 들어가 꿈공간 구속 기구 '드림 캐처'를 사용해 꿈 속에 상대를 가둔다. 꿈 속에서는 완전무적 상태가 되어 쓰러트리는 것은 불가능
사용메모리:N(나이트메어) / 사용자:후쿠시마 하지메(허원석)
가면라이더 W 29,30화의 등장 도펀트.
악몽의 메모리로 변신하며 이니셜은 N. 사용자는 후쿠시마 하지메(허원석. 성우는 이동훈.)
이름답게 상대방의 꿈에 들어가서, 쇠바퀴처럼 생긴 도구인 '드림 캐처'를 상대방의 머리에 대면 상대방의 이마에 H[1]의 문자가 선명히 새겨지며 상대는 악몽을 꾸며 괴로워하게 된다. 꿈속에서는 절대적인 존재로 뭐든 가능한 듯. 자신을 본 상대에게 더블이 등장대사를 말하듯이 "내 모습을 봤군, 이제 돌아갈 수 없다!" 라는 대사를 한다. 일단 나이트메어 도펀트를 보게 되면 이 말처럼 자신의 의지로는 꿈에서 깰 수 없다.
그가 만드는 세계는 '꿈'인 만큼 뭐든 가능해서, 모든 것은 이미지다. 그 이미지로 아키코도 가면라이더로 변신한다. 때문에 필립과 쇼타로가 변신한 더블도 진짜 더블이 아니라 '두 사람의 상상'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가 현실 세계에서 진짜로 가면라이더로 변신하는 둘을 보고 깜짝 놀란다.
그의 범행을 해결하기 위해 테루이 류가 직접 들어갔으나 오히려 여동생과 진노가 결혼하는 충격적인 꿈을 꾸게 되고 이 상황에서 정체가 드러나지만 꿈속에서 뭐든 가능해서인지 가면라이더 액셀의 필살기를 맞고도 메모리 브레이크되기는 커녕 멀쩡히 재생하여 역으로 공격, 테루이에게 마저 H를 새겨버렸다.
이후 히다리 쇼타로와 필립이 더블로 변신해서 꿈속으로 들어가서 그를 추격하며 나중에 똑같이 절대적인 존재가 된 필립에게 포위당해 정체가 드러나....나 했지만, 마침 이 상황을 본 이사카 신쿠로가 필립을 깨우는 바람에 더블을 역으로 공격한다. 이사카가 현실 세계에서 한 행동의 영향으로 후퇴.
그 후에는 나루미 아키코의 꿈에 들어가고 아키코의 도발로 정체를 드러낸다.
이 메모리를 사용한 후쿠시마는 히메카(한공주)가 자신을 포함한 아무 남자에게나 운명의 왕자님이란 말을 해대서 며칠동안 잠을 자지 못하고 괴로워했다. 그래서 히메카에 못 자는 괴로움을 알려주기 위해 이런 짓을 꾸민 것. 얀데레처럼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불쌍하기도 하다.
꿈 속에서는 무적의 존재이지만 현실에서는 그렇지 못하기에 쇼타로를 개패듯이 패다가 필립의 적절한 등장으로 더블로 변신한 쇼타로의 더블 루나메탈의 맥시멈 드라이브인 <Metal Illusion>을 맞고 그대로 메모리 브레이크. 경찰에 연행되면서 히메카의 '운명의 왕자님이 아닌 너를 기다리겠다'는 말을 듣고 눈물을 흘린다. 문제는 히메카가 깨달은게 없어서 또 고통받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 ↑ 후쿠시마 하지메 자신은 이 H가 자신과 히메카의 이니셜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