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1박 2일 2010 시청자 투어에서 강호동과 백지영이 부른 패러디 노래.
강호동의 이미지를 위시한 개사가 특징으로, 1달간 연습한 보람이 있었는지, 이걸 부르는 순간 시청률이 거의 50%에 육박했다고 한다. 시청자 투어 2탄의 모든 것이라 할 수 있는 파트. 이게 너무 임팩트가 세서 다른 공연과 복불복이 다 묻혔다.
호동쇼는 그저 예고편일뿐
참고로 백지영은 저 가사들을 부르면서 100% 진지했다고 한다. 충공깽
여담으로 후에 강호동 진행의 강심장에서 백지영이 출연했을 때 뒷이야기를 풀어 놓았다. 강호동과 약 한달여간의 연습기간을 가졌지만 강호동이 굉장히 뺀질거렸다고... 그러나 관찰력이 타고나 춤의 포인트는 굉장히 빠르게 잡아냈다며 칭찬했다. 또한 강호동이 덩치도 불구하고 굉장히 날렵했다고 한다. 강호동이 이에 신나서 자기 자랑을 더 하자 "이래서 띄워주기 싫다니까!"라고 했지만 인정할수 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이후 시간이 지나면서 잊혀지는 듯 했으나...
2014년에 백지영 콘서트에서 이국주와 함께 이 노래를 불렀다!
2 노래 가사
- 진한 글씨가 강호동 파트
네가 원하는 그 고기 뭐야 내게 말해봐 네가 무슨 말을 해준대도 나는 날아가 제일 쫀득한 그 부위 원한다면 나를 봐 부끄럽지만 그 말을 원해 너도 알잖아 껍데기 / 사랑해 항정살/ I Love you 어떤 부위를 얘기해도 모두 다 먹어줄게 wo ai ni / 파절이 te quiero / 양곱창 너무 달콤해서 말이 말같지 않아 내 귀에 돼지 일등급 야생 돼지 그 깻잎 상추쌈 위에 날 얹어줘 (내 귀에 돼지 일등급 야생 돼지 그 깻잎 상추쌈 위에 날 얹어줘) 달콤하게 적신 딸기 같은 너의 입술로(달콤하게 적신 딸기 같은 너의 입술로) 시켜 재빠르게 시켜 빨리 나의 상으로(시켜 재빠르게 시켜 빨리 나의 상으로) 물냉면 / 사랑해 밥도 볶아 / I Love you 어떤 메뉴 얘기해도 모두 다 갖다줄게 wo ai ni / 이모님 te quiero / 불판 빼요 너무 달콤해서 말이 말같지 않아 내 귀에 돼지 일등급 야생 돼지 그 깻잎 상추쌈 위에 날 얹어줘 (내 귀에 돼지 일등급 야생 돼지 그 깻잎 상추쌈 위에 날 얹어줘) 내 귀에 돼지 일등급 야생 돼지 그 깻잎 상추쌈 위에 날 얹어줘 (내 귀에 돼지 일등급 야생 돼지 그 깻잎 상추쌈 위에 날 얹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