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위 - 소죠신, 오른쪽위 - 트윈 보쿤, 왼쪽아래 - 키드 너클, 가운데아래 - 아인저 오른쪽아래 - 모쇼군
오른쪽위 - 소죠신, 왼쪽위 - 트윈 보쿤, 왼쪽아래 - 키드 너클, 아래 가운데 - 아인저 오른쪽아래 - 모쇼군
- 기존 간멘에 스핀 배리어탄이라는 대 안티스파이럴 화기를 탑재한 개조형이다.
오른쪽위 - 소죠신, 왼쪽아래 - 트윈 보쿤, 왼쪽위 - 키드 너클, 위 가운데 - 아인저 오른쪽아래 - 모쇼군
- 기존 간멘들이 '탑승'해서 조종하는 스페이스 간멘이다.크기는 아크 그렌라간급.
천원돌파 그렌라간에 등장하는 메카닉들. 대그렌단의 멤버들이 수인들에게서 탈취한 간멘 들이다.
소죠신 - 죠시 카나이의 간멘. 손바닥의 구멍(?)에서 나오는 빔을 무기로 사용한다.
다른 간멘들과는 다르게 탈출장치가 부착되어 있다(...)[1] 세이룽전에서 실제 사용되었다.
트윈 보쿤 - 죠건 바크사&바린보 바크사 형제의 간멘으로, 합체형이 아닌 단일 기체로는 유일한 2인승 간멘. 얼굴도 2개다. 좌우의 얼굴에는 각각 1개씩의 뿔과 팔, 다리가 달려 있으며, 그 중에서 팔은 특이하게도 입 안쪽으로부터 나와 있고, 주먹은 와이어를 연결한 유선 유도 로켓 펀치로 발사할 수 있다.
키드 너클 - 키드 코이가 전용의 원숭이형 간멘으로 수인에게서 강탈한 그대로의 원형을 유지하고 있다. 동체에는 다리가 없고 대신 팔이 4개이다. 동체 윗부분에 있는 2개의 팔을 다리처럼 사용하고 아래의 팔로는 2자루의 권총을 쏠 수 있다.
아인저 - 아일락 코이가 전용의 간멘으로 수인에게서 강탈한 메뚜기형 간멘이다. 높은 도약력을 주특기로 한 고기동 전투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기체 상단에 설치된 총좌에는 요코가 직접 탑승해서 저격대로 사용하는 등, 이동 포대로도 가능.(이 역할은 대개 다얏카이저가 수행하지만)
모쇼군 - 맛켄 죠킨 전용의 사무라이형 간멘. 한자로 맹장군. 엔키처렁 실체형 검을 무기로 삼는다.얼굴이 미묘하게 건담 헤드(...)를 닮았다.- ↑ 근데 8화의 묘사를 보면 그렌의 콕피트가 튀어나오는 것으로 보아,다른 간멘도 가지고 있거나 단순히 콕피트만 분리하는 것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