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Delaffe
BGF리테일이 2012년 3월에 출시한 음료 브랜드로 뜻은 '하루의 기분을 즐겁게 해주는 내 마음속의 카페'이다(관련 기사). 음료와 얼음컵을 따로 판매하는데, 가격은 각각 600원이었으나, 2015년 6월 기준 얼음만 따로 구매시 400원으로 가격이 인하됐다.[1]. 하지만, 둘을 함께 사면 1000원으로 할인해 준다[2]. 매장에 따라서는 얼음봉지와 델라페 컵을 400원에 팔기도 한다.
800px
2013년 판매분의 경우 컵아이스에 락스타 에너지 드링크 로고가 인쇄되어 있었는데, 이는 BGF리테일이 그 음료를 퀴즈 이벤트의 경품으로 내건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후로도 이벤트를 하는 제품이나 기타 제품의 로고가 컵아이스 제품에 인쇄되는 경우가 있다.
2015년 이후 LINE과의 합작으로 음료봉지와 아이스컵에 라인프렌즈가 등장한다.
2 제품 목록
- 얼음속 오미자
- 헤이즐넛
- 모히토라임
- 복숭아 홍차
- 블랙 커피
- 블루 레몬에이드
- 블루 베리에이드
- 석류에이드
- 아이스 보리차
- 아이스 초코
- 아이스 헛개수
- 애플 마티니
- 카라멜 마끼아또
- 카푸치노
- 피나콜라다
- 아메리카노
- 아메리카노 ½
- 스위트 아메리카노
- 애플 아이스티 [3]
- 플로리다 오렌지
- 플로리다 자몽
- 밀크티 [4]
- 캡슐 아메리카노
- 캡슐 헤이즐넛
- 유기농 아메리카노 무설탕
- 멜론 에이드
- 컵아이스
- 허니 카페라떼
- 허니 아이스 [5] [6]
- 허니 오렌지 파인애플
- 콜롬비아 수프리모 허니아메리카노
그놈의 허니
- ↑ 단, 얼음속 오미자, 카라멜 마키아또, 카푸치노는 800원이다.
- ↑ 단, 얼음속 오미자, 카라멜 마키아또, 카푸치노는 1200원으로 할인해 준다.
- ↑ 광고문구가 괴랄하다. '백설공주가 먹던 바로 그 사과!
이문구 작성자에게 동화책을 선물로 보내주고싶다. - ↑ 최고가를 자랑한다. 1500원 단품구매시 1100원 그런데 포장지 사진만 보면 버블티다! 그런데 타피오카는 별도구매 - 500원
같이사면 할인 그딴거 없다.타피오카까지 구매하면 2000원이라는 기가 막힌 가격이 된다! 밀크티와 타피오카를 구매한뒤에 타피오카를 전자렌지에 돌리고... 밀크티는 꽤 맛있는데 타피오카는 맛없다. 그리고 구하기 힘들다.안 사먹어! - ↑ 호불호가 갈린다. 내가 생각하는 꿀 맛이 아니라는 평가와 정말 달아서(...) 좋다는 평가. 대부분 너무 달다며 싫어하지만....
- ↑ 지금은 단종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