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 Warrior.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에 등장하는 아리아드나의 지원보병.
1 배경 스토리
도그 워리어는 아리아드나 야만인(포티 파이버나 얼만딘호로 나타나는)과 안티포드, 그리고 TAG의 잡종이다. 강 부족의 습격 때 임산부가 안티포드에게 물리고도 살아남는 일이 처음 일어났는데 그 아이들이 태어났을 때, 아이들은 인간과 안티포드간의 잡종인 것으로 밝혀졌다. 후일 안티포드의 침샘에는 배아의 세포로 DNA를 주입해 공격자와 비슷하게 만드는 일종의 레트로바이러스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 '뻐꾸기 바이러스'는 더 강하고 공격적인 개체들을 선호하는 자연 선택에 의해 나타난 것으로 추측된다. 바이러스가 인간 배아를 감염시킬 때 일어나는 변이는 더 크고 털이 많으며 안티포드의 일부 특징을 지닌 인간을 만들었다.
물론 사람들은 그들에게 적당한 멸칭을 지어줬고, 그것이 도그페이스다. 도그페이스의 화를 돋구지 않게 조심해라, 그게 도그페이스의 가장 독특하고 이상한 특징을 발동시키는 방아쇠기 때문이다. 도그페이스가 정말 화나면 몸이 급격하게 변하고 내분비계는 이상 작동하며 몸은 더 커지고 털이 많아진다. 이것이 도그 워리어다. 도그 워리어는 더 크고 다부진 안티포드처럼 보인다. 도그 워리어는 영어같은 것을 말할 수 있지만 턱 때문에 정상적 발음을 하기 힘들다. 또한 발톱도 자라지만 보통 안티포드보다는 물건을 더 잘 다룰 수 있다. 도그 워리어는 엄청나게 빠르고 경이적으로 강하며 어떤 것도 그들을 막을 수 없다. 하지만 도그 워리어의 지능은 뛰어나지 않다. 이들의 외모와 공격적 습성은 도그 워리어를 사회적으로 천대받게 만들었다. 예외는 인기있는 도그 볼 게임에서 서로를 후려칠 때 정도.
도그 워리어가 군에 입대하는 것은 흔하고, 군에서 이들은 비정규 공격대에 편성된다. 이 말은 총알을 많이 맞는다는 뜻이지만 이들의 외계 신진대사는 적이 뭉개지는 동안 총알을 털어내준다. 이들의 사격 실력은 별로기 때문에 큰 발톱과 비교하면 장난감같이 보이는 두 정의 체인 라이플을 받는데, 정확하게 쏠 수는 없지만 손 닿는 거리까지 가기만 하면 그 정도는 충분히 되갚아 준다.
2 능력치
카메로니안과 거의 똑같이 빠른 발과 슈퍼 점프가 주는 기동력과 연막탄, 체인 라이플 두 정의 화력으로 치어리더들을 청소하고 전방에서 총알을 맞아주는 역할이다. 차이는 포인트가 약간 더 비싸고 도그페이스 상태로 시작한다는 것으로, 도그페이스 상태에서는 하이랜더와 똑같다. 1 운드를 잃어야 도그워리어로 변해서 제대로 역할을 할 수 있는데 카메로니안보다 총알을 더 많이 맞을 수 있지만 도그페이스에서는 발이 느리고 비교적 물몸인데 그 상태에서 운드가 잔뜩 들어가서 죽거나 빈사상태가 되는 경우가 있어 딜레마. AVA는 2으로 카메로니안과 공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