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음식 돈가스를 찾아 들어오셨나요??
- 상위 문서 : 소녀왕국 표류기/등장인물
소녀왕국 표류기에 등장하는 돼지로서 스즈네 애완동물, 혹은 스즈의 동생같은 존재. 성우는 와타나베 아케노/김지영
둥글둥글하게 귀엽게 생긴 소녀왕국 표류기의 마스코트. 성별은 남자. 보통 인간급의 지력을 소지하고 있다.[1] 게다가 바니걸을 좋아하는 듯.
이쿠토가 수리수리에게 낚여 고공에 낚여올라가 추락한적이 있는데, 이때 공기를 빨아들여 팽창해서 이쿠토를 낙하의 충격에서 지킨적이 있다. 이건 거의 특수능력인데?(...).
4권에서 동물들은 인간이 되고, 인간들은 동물이 되는 에피소드 때도도 등장한 동물중 유일하게 원래의 종족 그대로 나왔다. 다만 발이 생겼다(…).
이쿠토는 다른동물들과도 말하고 다른동물들도 인간의 말을 하는데 돈카츠는 뿌~ 뿌~ 거리기만 하는데, 그 이유는 아직 어려서라고 한다. 대부분의 의사를 전달할수는 있지만 말은 안되는듯. 이는 시노부와 붙어다니는 스테이크도 그런모습을 보여줬다. 돈카츠는 아직 2살이라고.
의외로 이러한 돈카츠의 특이성 첫만남과 꿈 에피소드로 미루어 봐서 떡밥으로 보인다. 분명 어떤 이와 밀접하게 관련있을 것이다.- ↑ 섬의 동물들의 성장속도는 인간과 비슷하므로, 실제로 2살 정도여야 할것이다. 이 점은 작중에서도 제시된 의문.
스즈 : 조숙한가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