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헤드

1 개요

CV : 사이토 치와/정현경/켈리 월그렌(本/韓/美)
라스트 엑자일 시리즈의 주연 중 하나.

2 1기

lavi1.jpg
lavi2.jpg
15세. 여자. 아나토레이 노르키야 마을 출신 밴쉽 네비게이터. 파일럿은 크라우스다. 소녀의 몸으로도 힘든 밴쉽 정비를 거뜬히 해낼정도로 실력이 상당하다. 털털한 성격에 감정표현이 격하지만 크라우스와 마찬가지로 다정하고 의지가 강하다. 크라우스가 실바나에 남겠다고 하자 자신은 크라우스의 밴쉽을 수리하는 메카닉으로서 실바나에 남게된다.

어머니는 자신을 낳으면서 돌아가셧고, 크라우스네 가족과 함께 아버지와 같이 자랐다. 하지만 아버지와 크라우스네 아버지가 그랜드 스트림을 넘다가 사고로 돌아가셧고, 크라우스네 어머니 역시 반년 뒤 돌아가셨다. 그 이후 크라우스와 단둘이 서로 의지하면서 자란다. 그 이후 벤쉽을 지키기 위해 집을 팔았고 아버지들의 지인분들의 도움으로 파일럿 훈련을 받고 일을 하면서 같이 지낸다. 이당시 때의 나이가 10살 안팍 때였다.

어릴 때부터 직접 일하면서 자랐기 때문에, 생활력이 강하여 먹을 것에 대한 소중함이라든가, 재정에 대한 깨알같은 철저함은 칭찬해줘야 할 덕목이라고 말해질 정도. 또한 크라우스에게 상당히 의지하는 구석이 있다.

크라우스와 같이 그랜드 스트림으로 가는 것을 목적으로 밴쉽을 수리하고 실력을 갈고 닦는다. 기본적으로 드센 성격이지만 크라우스의 심지 곧은 성격에 가끔 의견을 꺾기도 한다. 실바나에서의 생활로 메카닉 실력이 늘어났고 크라우스와 같이 생사의 경계를 넘나들면서 네비게이터로서의 실력도 쌓게 되는데 마지막엔 결국 그랜드 스트림을 넘어 듀시스로 넘어가게 된다.

길드 내부에서 아버지들이 탑승했었던 벤쉽을 발견한다. 아버지들이 탔던 벤쉽의 내부를 보고 우는데 애니에선 묘사가 안되었지만 아버지들의 시신이 아직도 벤쉽안에 있었는 모양.

3 2기

은빛 날개의 팜 총집편2 말미에 크라우스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zero-raws-last-exile-ginyoku-no-fam-17-tbs-1280x720-x264-aac-mp4_snapshot_23-33_2012-02-11_10-20-23.jpg
leopard-raws-last-exile-ginyoku-no-fam-21-end-tbs-1280x720-x264-aac-mp4_snapshot_22-03_2012-03-28_04-58-50.jpg어딘가 많이 달라졌다.

선머슴 속성이 많이 없어지고 이뻐져서 등장했다.(1기에 비해 2기의 그림체가 좀더 모에 계열에 가깝게 변한 것도 영향이 있는 것 같다.) 크라우스에게 별명으로 부르는 것은 여전하다. 중요한 것은 해당 세계관에서 살아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는 것일테지만.

애니메이션 마지막 화에서 크라우스와 같이 그란 레이스를 구경한다. 크라우스의 휠체어를 끌고 있었는데 이 때 디오와 알과도 재회.
조사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