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티나

1 개요

일본 웹사이트인 소설가가 되자에 연재되고 있는 웹소설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의 등장인물진히로인으로 마인족이다. 데일과는 10살 차이가 난다.

추가 예정.

2 성격

귀엽다
기본적으로 침착하고 심성이 착하지만 단호한 면에서는 매우 단호하다.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고 머리가 좋아 살던 곳에서 쫓겨나 보호자가 죽었을 때에도, 데일에게 발견되기 전까지 마물과 맹수가 드글드글한 숲속에서 수 일을 혼자 살아남을 정도.생존왕? 심지어 보호자가 죽을때 자신의 시체 곁에 있으면 냄새를 맡고 온 맹수나 마물에게 위험하니 멀리 떨어져 지내란 유언에도 불구하고 백골화가 진행되는 시체를 혼자 둘 수 없어 가끔 지켜보러 갔다고 한다. 이후 그 사체는 라티나의 동의하에 데일이 묻어준다. 일련의 사건을 통해 보여주는 성격은 주변사람에게 걱정시킬 일은 스스로 함구하며 자제하고, 슬프거나 속상한일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 마음이 복잡하면 일을 바쁘게 하는걸로 깊게 몰입하지 않으려 하는 어른같은 면이 있다. 무엇보다 사랑스러우며 귀엽고 데일을 깊이 사랑한다.

추가 예정.

3 인간관계

추가 예정.

4 정체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라티나의 정체는 여덟번째 마왕: 재해의 마왕으로 이치 밖의 마왕이자 마왕을 잡아먹고 마왕의 힘을 빼앗는 신이 준비한 안배이다. 제목이 누설 세상의 이치를 깨트리고 평생 데일이랑 살려고 마왕이 된다. 결국 데일이랑 맺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