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루이 윌리암스 세바스찬 주니어 3세/d.jpg
주니어면 주니어고 3세면 3세지 주니어 3세는 뭔 소리? 뼈대 없는 짝퉁 귀족일지도[1]
1 개요
개그 콘서트 봉숭아 학당의 등장인물. 임혁필이 분했다. 땅그지와 함께 임혁필의 가장 잘 알려진 캐릭터이다.
이름에 성도 없으면서 자칭 영국의 권위있는 귀족[2]이자 순수한 혈통을 자처하고 있으며, 그를 바탕으로 다른 학생들을 모조리 천한놈들 취급을 하며 경멸하고 있다. 얼핏 보면 비호감 캐릭터로 보이지만, 사실 가발이 유일한 약점으로 가발이 벗겨지면 순식간에 땅그지가 되어버린다. 개그콘서트 속 비호감 캐릭터들이 대체로 그렇듯 비호감인 행동의 본질이 찌질(...)하다는 점이 개그 포인트.
알프레도(김인석 분)라는 하인을 부리고 있다. 알프레도는 세바스찬이 알프레도! 라고 하면 늘 네 주인님~ 하면서 칠판 뒤에서 재깍재깍 등장하는 충실한 하인이다. 하지만 세바스찬은 툭하면 그에게 나가있으라는 심한 말을 내뱉지만, 이후로는 하인에게 얻어맞는다.
2013년 3월 03일, 근 10년만에 개그콘서트에 등장하였다. 자기는 새로운 캐릭터를 하겠다고 선언했는데, 자기 설명에 이름과 국가를 교체만 했다.
여담으로 스폰지밥 3기 에피소드 중 하나인 '달려, 핑핑아!'에서 세바스찬에서 유래한 이름인 '루이 윌리암스 핑키'라는 달팽이가 나온다.
2 명대사
- 안녕하세요. 영국의 권위있는 귀족, 순수한 혈통. 루이 윌리아↗↘↗↘↗↘↗~암스 세바스찬 주니어 3세예요. 그냥 세바스찬이라고 불러주세요.
- 천한것들...
- 불태워버려.
- 나가있어~!!
- 어디서 눈을 부라려!
- 천박해! 천박해! 천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