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 챠임 3 바인드 시커의 서브 캐릭터.성우는 門倉宗一.
아가레스타 학원의 생도로 스카우트 지망생이자 카이도 에이지의 악우.
락을 아주 좋아하고 언제나 기타를 가지고 다녀, 장래는 기타와 보컬과 모험으로 모두 하트를 레볼루션 시키는 스카우트&로커가 되고 싶다고 호언 하고 있다.8년전(파스챠 컨티뉴)에서 아이돌 모험가를 지망했던 진 히로인 린도 리나와 비슷한 목표.
하지만 노래 실력이 그다지 좋았다고 할 수 없었고,마리가 폭주했던 다음날의 밤,갑자기 노래실력이 좋아졌다.그러나 그건 누군가가 릭에게 심어놓은 바인드의 영향이었다. 바인드의 저주는 작은 소망은 들어줄수 있지만 대신 큰 소망을 빼았는 것으로 노래는 잘 할수 있게 됐지만 자신이 만든 오리지널 곡은 목소리를 낼수 없게 돼버렸다. 결국 그 영향으로 폭주해서 에이지 일행을 습격했다가 제지되어 폭주가 멈춘다.
하지만 마리와 리리암에게 바인드에 대한 진상을 듣자,같이 싸우기 위해 봉인된 자신의 바인드를 풀어달라고 요구하고 처음에는 리리암이 반대를 했지만 자신의 강력한 의지를 밝히면서 할수없이 반대하던 리리암과 에밀리도 두손 두발 다 들고 허락하면서 바인드 봉인의 동료가 된다.
본래 과거에는 다크나이프라고 불릴 정도의 불량아였지만 라이몬 이쿠사에 의해 갱생, 모험과 학생이었던 그녀처럼 모험자를 목표로 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쿠사를 짝사랑하는 상태. 그래도 약간 노는 성격은 어디가지 않아서 성실한 시시오카 마리와는 자주 말다툼을 한다. 이쿠사를 짝사랑하는게 아니었으면 마리에게 관심있나 싶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