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 코드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릴리스 코드
글/그림더美만두/쥬더[1]
연재 사이트레진코믹스
연재 날짜2016년 6월 23일~
연재 요일3일, 13일, 23일
장르성인/판타지
보러가기
[2]

1 개요

취준생 도현은 교수에게 추천 받은 면접을 위해 전날 가까운 모텔에 투숙한다. 경건한 마음으로 내일을 준비하려던 그를 신음 소리로 고문하던 옆방의 여인이 찾아오고… 순식간에 그녀의 먹잇감(?)이 되는 도현. 급기야 프런트의 앳돼 보이던 여직원까지 방문을 열고 나타나는데…?!

레진코믹스 웹툰 정보

레진코믹스에서 열흘 주기(3일, 13일, 23일)로 연재되는 19금 웹툰. 작가는 더美만두와 쥬더이다. 2016년 6월 23일부터 연재를 시작했다.

성인 부문 TOP 100에서 20위권에 위치하고, 성인 판타지 부문에서 퍼펙트 하프와 1, 2위를 다투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19금 성인 웹툰임에도 불구하고 액션씬이 화려하다.

2 등장인물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 장도현
이 만화의 주인공으로 평범한 대학생. 대학교수에게 추천장을 받아 면접을 보기 위해 회사에서 가까운 모텔에 하룻밤을 묵으러 갔다가 인생이 엄청 꼬이게 된다. 보통 서큐버스에게 정기를 빨리면 며칠 간은 산송장이 된다는데 도현은 그것에 관계없이 멀쩡하게 움직이는 것을 보면 당연하지만 그냥 평범한 일반인이 아닌듯. 그 대신인지 자신의 눈을 보는 여자들을 순식간에 매료시키는 '매혹의 눈' 이라는 스킬을 가지게 되었으며 다른 인격이 생겼다.[3] 다른 인격의 이름은 '힐'이라고 한다.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힐의 능력을 온전히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장도현의 다른 인격. 매혹의 눈을 가지고 여자들을 다 홀리는 인격이 이 인격이다. 도현의 몸에 원래 깃들어있었는데 서큐버스의 독때문에 눈을 뜬건지, 아니면 하빈이 도현에게 주입한 독때문에 인격이 주입되었는지는 아직 불명. 어느쪽이든 도현의 육체와 상성이 굉장히 잘 맞는 모양이다. 다소 순진하고 어리버리한 도현과 달리 여자를 대하는 것에 능숙하고 여유가 넘치는 성격. 원래 기억이 전혀 없었던 걸로 보이나 메이와 릴리에 의해 다시 인격이 잠들 때 한 명의 낙오도 없이 '모두'를 '에덴'에 데려가겠다고 다짐했던 것을 기억해낸다. 이후 힐의 동료로 추정되는 남녀가 도현을 찾아와 힐을 과격한 방법으로 부르는데 이미 인격이 잠든 후라서 그런지 전혀 답이 없는 상태. 힐의 어린 모습이나 과거에 나온 사람들, 찾아온 동료 모두가 하얀 머리에 붉은 눈을 가지고 있다.
  • 릴리
도현이 묵으러 갔던 모텔 카운터에서 만난 여자아이. 양갈래 머리에 어려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멀쩡한 성인이다. 싸움실력은 상당히 강한 것 같지만 상급 서큐버그인 하빈과 평범한 인간이 아닌 도현에게는 약간 밀리는 모습을 보인다. 작중 두번이나 도현에게 입술을 뺏겼는데 반응을 보면 그게 첫키스인듯.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도현의 눈에도 매혹되지 않고 멀쩡한 모습을 보인다. 프롤로그에 나오는 릴리스와 매우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걸로 보아 모종의 관계가 있는 걸로 추측된다.
릴리의 동료. 주식거래를 자주 하는 듯 보인다. 모텔에서 인간의 정기를 농축해 특수한 포션을 만들어 거래를 하고 다닌다.
릴리의 동료. 민을 따라 민의 거래처에 종종 따라다니는 듯 보인다. 도현에게 덮쳐지는 릴리를 보고도 태연하게 반응하는걸 보면 약간 천연 기질이 있는 듯. 민과 상당히 가까운 사이로 보인다.
  • 하빈
장도현이 면접을 앞두고 투숙하기로한 모텔에서 장도현을 덮친 여자. 처음에는 아무 것도 모르는 순진한 여학생으로 위장하고 있었으나 정체는 서큐버스로 장도현의 동정을 가져가고 서큐버스의 독을 장도현에게 주입시킨다. 장도현이 자신에게 당하고도 별탈 없이 움직이자 흥미를 가진다. 상당히 높은 위치에 서큐버스인 것으로 보이며, 카이에게 무언가를 건네주며 분석할 것을 지시한다.
  • 카이
하빈의 부하. 상당한 미남이지만 하는 행동을 보면 훌륭한 개그캐릭터다(...) 하빈의 명령으로 분석을 하다가 '인도자'를 찾는 실마리를 발견했다고 한다. 가벼워보이는 모습과 달리 의외로 아픈 과거가 존재하는 걸로 보인다. 함께 한 여자의 말을 들어보면 카이는 자신들과 있어도 '진심으로 기뻐보이지 않는다'고. 회상을 보면 힐과 같은 종족인 듯. 과거 힐이 한 명의 낙오도 없이 모두를 데려가겠다고 약속할 때 그 자리에 있었으며 이 때는 힐과 마찬가지로 하얀 머리에 붉은 눈. 힐의 다짐을 떠올리면서 지금껏 뭐하고 있다가 이제야 나타났나며 혼자 눈물을 흘린다.
  • 강수아
도현과 같은 대학의 여학생. 도현에게 밀려 면접을 나가지 못했는데, 도현이 면접을 빠지게 되자 자신은 나가고 싶어도 나가지 못한 면접을 빠진 도현에게 화가 나지만, 도현의 매혹의 눈을 보고 감정이 변하게 된다. 매혹의 눈에 빠져 도현과 일을 벌일 뻔하지만 릴리의 난입으로 제정신을 차린다.
  • 재은
도현, 수아와 같은 학과의 선배. 도현의 매혹의 눈에 완전히 빠져서 강의실에서 그와 검열삭제를 벌인다.
  • 메이
평범한 인간이 음기와 양기가 조화롭게 있는 반면, 양기가 거의 없고 음기가 대다수인 탓에 검열삭제를 통해 양기를 얻는 여성이다. 도현이 위기를 느낄 정도로 그를 간단하게 제압하고 압도하는 모습을 보인다.
  • 아델
메이의 파트너로 안대로 눈을 가리고 있는데 행동하는 것에는 아무 지장도 없어 보인다. 눈 앞에서 메이가 도현과 검열삭제를 해도 동요없이 지켜보는걸 보면 상당히 냉철한 성격인 듯.

3 레진코믹스 집단 환불 및 탈퇴 사태에 대한 작가의 반응

클로저스 티나 성우 교체 논란과 연계되어 레진코믹스 집단 환불 및 탈퇴 사태가 벌어지자 그림 작가인 쥬더는 다음과 같은 글을 적으며 씁쓸한 심경을 적었다.#

  1. 불멸의 레지스-심연의 카발리어의 작가이다.
  2. 썸네일의 주인공은 장도현과 하빈이다.
  3. 본래의 도현은 스킬이 발동해 다른 인격이 나타난 동안의 기억이 존재하지 않는 듯.